과거 하루 8시간 운동하며 다이어트 성공한 연예인

조회수 2019. 11. 26. 06: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이어트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신 대단한 분
살 안 찌는 자신만의 루틴을 공개해 화제가 된 연예인이 있다. 
출처: 경수진 인스타그램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일상을 공개해 크게 주목을 받은 경수진이다. 

MBC: 경수진의 저녁 메뉴는 새 모이 아니고 소고기, 분위기 좋다..♥

그는 지난 22일 방송에서 "술을 끊어야 되는 시기가 있다. 

2주가 지난 후 1주일에 한 번씩 치팅할 때 술을 마시면 살이 잘 안 붙는다"고 비법(?)을 공개했다. 

( 그 2주와 1주가 대단히 힘든 거거든요 ㅋㅋ )
출처: 경수진 인스타그램

이렇게 멋있게 말했지만 알고보면 경수진도 데뷔 때부터 다이어트와 힘든 싸움(?)을 해온 연예인 중 한 명이다. 

데뷔 후에는 저녁에 닭가슴살만 먹는 식으로 식단을 조절하며 다이어트를 했던 경수진.

출처: 경수진 인스타그램

2014년에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소년’에 출연하면서는 2주 만에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급하게 살을 빼기도 했다. 

당시 '아홉수소년' 유학찬 PD는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에 대본연습 때 66이었다. 다음 주에 다시 미팅을 했는데 다시 55 사이즈가 돼 있고 그 다음 주에 또 44 사이즈가 돼 있었다"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출처: 경수진 인스타그램

이렇게 급하게 살을 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운동 덕분. 

당시 경수진은 "운동도 개인적으로 많이 했고, 남들보다 2배로 PT를 받았다. 식이조절도 많이했다. 지금도 계속 빼고 있다"고 답했다. 

MBC: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발전에 나간 경수진

2016년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면서는 무려 3개월이나 몸을 만들며 공을 들였다. 

그는 아침에 공복으로 3~4시간 정도 운동을 한 후 저녁에 또 다시 3~4시간 운동을 하며, 하루에 총 8시간이나 운동에 시간을 썼다.

출처: 경수진 인스타그램
여기에 리듬체조 선수로 보이고 싶었던 마음의 짐이 다이어트에 한몫 했다고..
(역시 마음 고생 다이어트인가...)

KBS 2TV: 경수진 "리틀 손예진, 액션 더 잘할 수 있다" 자신만만

무엇보다 운동을 꾸준히 하는 편인데 자전거도 타고 수영도하고 발레도 하고 헬스도 하고. 

아무튼 운동을 정말 많이 하며 몸매를 만들었다. 

SBS Plus: 첫사랑의 대명사 여배우 경수진! 그녀의 뷰티 잇템 대공개!

요리 실력도 좋아서 토마토 닭가슴살 구이, 시금치 피자, 단호박 케이크 등 도움이 되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분.

그는 과거 SBS플러스 '스타그램'에 출연해서 "평상시에 너무 안 먹어도 장기적으로 보면 요요가 오더라. 먹으면 살이 잘 찌는 편이라 더 식단 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전문가 느낌)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건강한 몸매 만들기에 성공한 경수진. 

뭘해도 성공할 사람이라는 느낌이 팍팍 든다.

By. 임영진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