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없이 활동 중인 스타들

조회수 2018. 11. 26. 0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
연예 활동을 하려면 소속사가 있어야 할 것 같지만
꼭 그런 것만은 아니다??!!
.
소속사 없이 혼자 힘으로 활동을 이어가는
스타들이 있어 정리해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전지윤

최근 '샤워'를 발표하며 솔로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전지윤. 현재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 중이다. 그는 "방송 출연에는 한계가 있지만 그 외에는 할 수 있는 게 더 많다"며 의욕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현아, 이던

함께 몸 담았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나오면서 홀로서기를 했다. 특색 있는 이미지로 자리를 잡은 만큼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
출처: 뉴스에이드DB
▷ 임형준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임형준. '범죄도시'를 촬영할 때부터 매니지먼트 없이 홀로 움직이고 있다. 그는 지난 14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윤종신이 있는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 가고 싶다는 뜻을 전한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양지원

스피카 해체 후 20~30군데 소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는 양지원. 그렇지만 현재까지 회사 없이 혼자 힘으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나윤권

지난해 김형석이 수장으로 있는 케이튠이앤엠코리아와의 전속계약이 끝나면서 자연스럽게 홀로서기를 했다. 이후 신보를 발매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신지수

최근 육아와 관련한 SNS를 자주 게재해 주목을 받고 있는 신지수. 자신의 SNS에 "연기는 당분간 할 생각 없다. 지금 회사 들어갈 생각도 없는지라 섭외 문의는 남편이 매니저역할 해주고 있다"는 글을 올려 상황을 밝힌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싸이

지난 5월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종료되면서 독자적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8월 '흠뻑쇼', 9월 '싸이X비'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연말 공연 '올나잇 스탠드 2018'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