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SKY 캐슬' 따라잡기 나선 연예인 5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102,3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N '도깨비'(20.5%)를 넘어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 신기록을 경신 중인 JTBC 'SKY 캐슬'. 높은 화제성과 출연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너도나도 'SKY 캐슬' 따라잡기에 나서고 있는데.


그 중 'SKY 캐슬' 패러디 열풍에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 황신영

출처황신영 인스타그램

'SKY 캐슬' 패러디로 가장 먼저 주목받은 스타다. 지난 3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김서형)을 따라하는 영상을 게재하면서 시작됐다. 

'SKY 캐슬' OST인 'We All Lie'를 직접 부르며 등장한 황신영은 김주영의 의상과 헤어스타일, 극 중 박영재(송건희)의 성적을 끌어올리기 위해 욕망을 극대화하는 장면을 재치있게 패러디해 웃음을 안겨줬다. 


김주영을 연기한 김서형은 자신의 SNS에 해당 영상을 게재하면서 "덕분에 실컷 웃었네요~ 제 배꼽 우째요~ 최고"라고 남겨 그의 성대모사를 칭찬했다.


# 임라라 & 손민수

출처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코미디언 커플이다. 지난 9일 김주영으로 변신해 손민수 어머니에게 전화를 건 임라라의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하면서 'SKY 캐슬' 패러디를 시작했다.


임라라는 "댁에 정말 아무 일 없으십니까?", "가정불화는 제 능력 밖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어머니" 등 김주영의 말투를 똑같이 따라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차민혁(김병철)-노승혜(윤세아) 부부로 완벽하게 따라한 패러디 및 'SKY 캐슬'에 등장하는 캐릭터 20명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 이사배

출처이사배 인스타그램

유명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던 이사배도 'SKY 캐슬' 패러디에 동참했다. 지난 18일 라이브 방송에서 'SKY 캐슬' 김주영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이사배는 김주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올백 헤어스타일부터 짙은 눈썹, 강렬한 눈빛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똑같다는 칭찬을 받았다.

출처이사배 인스타그램

# 서장훈

출처뉴스에이드 DB
서장훈은 지난 19일 방영한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SKY 캐슬' 패러디를 선보였다. 

'악역 동창회' 코너에서 김주영으로 분한 서장훈은  "우리 예서는 멘탈이 약한 아이입니다" 등 주요 대사를 다양한 형태로 변형해 웃음을 더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