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실현 임박한 것 같은 린다G 픽! 환불원정대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14,9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설마 했던 그 일(!)이 왠지 실현될 것 같은 기분이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뭉친 그룹 싹쓰리. 그들의 지난 대화 도중에 린다G(이효리)가 '환불 원정대'에 대한 이야기를 웃으며 몇 번 꺼낸 적이 있다.

이효리가 픽한 엄정화, 제시, 화사(마마무)로 구성된 '환불 원정대'

출처MBC '놀면 뭐하니' 캡처

보통의 예능 프로라면 그저 한 순간의 웃음 포인트로 끝날 일일 수도 있겠지만, 김태호 PD를 위시한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라면 결코 이 신명나는 이벤트를 놓칠리 없다는 것이 모두의 공통된 생각.

출처피네이션

출처피네이션
크로스
먼저 만난 것은 이효리와 제시다.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이 지난 28일 공개한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 타이틀곡 '눈누난나(NUNU NANA)'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틸컷에는 제시와 이효리가 함께다.

출처MBC

제시는 2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효리 언니가 내 이름을 먼저 불러줬다"고 밝히며, 팀 결성 움직임으로 SNS DM을 받았다고 밝히며 실제 '환불 원정대' 탄생 분위기를 전했다고.

화사 역시 마마무 멤버들과 함께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 그룹 싹쓰리의 멤버인 비룡(비)의 솔로곡에 피처링 지원을 위해서다.

마마무와 '놀면 뭐하니?'가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만큼, 추후 제작진이 실제로 '환불 원정대'를 탄생시키기 한층 수월해진 셈이다.

환불원정대 큰 언니 엄정화는 린다G(이효리)의 발언에 이미 화답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조합 칭찬해!!! 나 준비하면 돼?'라는 글과 함께 #효리잘한다 라는 해시태그를 올렸던 것.

출처엄정화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오케이

해당 글에는 환불 원정대 멤버들이 긍정 의사를 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출처엄정화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출처엄정화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또한 엄정화는 과거 MBC '무한도전'의 '토토가'를 통해 현재의 '놀면 뭐하니?'를 이끄는 김태호 PD를 비롯해 유재석과 인연을 맺은 경험도 있다.

환불 원정대가 탄생한다면, 이들을 정성껏(?) 케어할 매니저도 준비돼 있다.

닭터유, 유산슬 등 이미 수 개의 부캐를 보유하고 있는 유재석이 이들 환불 원정대의 매니저로 합류해 '놀면 뭐하니?'가 쌓은 유니버스를 이어나가면 차기 아이템으로 적절하다.

싹쓰리와 인연이 있는 광희 역시 비룡의 추천을 받긴 했지만, 린다G가 곧바로 "쫄쫄 마를 거 같은데요?"라는 말로 에둘러 거절을 표한 분위기. 그렇기에 더더욱 '환불 원정대 매니저=유재석'이 유력하다.

출처피네이션
케이크 축하

린다G가 쏘아올린 공이, 모두를 열광시킬 '환불 원정대'의 탄생으로 이어질지 기대된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