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태어나서 한 번도 연애 못해봤다는 연예인

조회수 2019. 3. 28. 06: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태어났을 때부터 예쁘고 잘생겼을 것 같은 스타들!

덕분에 학창 시절은 물론이거니와 지금까지도 높은 인기 속에 연애를 할 것만 같은데. 

하지만 태어나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연애를 해보지 못한 모태솔로를 고백한 스타들도 있다.

도무지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일단 한 번 모아봤다.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던 스타들!


출처: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 케이


첫 번째 주인공은 걸그룹 러블리즈의 케이다. 그룹 이름만큼이나 사랑스러운 케이가 모태솔로라니...!


케이는 지난 2016년 JTBC '걸스피릿'에서 모태솔로임을 밝힌 적이 있다. 

JTBC: (수줍) 러블리즈 케이 "저 사실 모.태.솔.로 에요.." //ㅁ//

그는 "남자 친구를 만난 적이 있냐"라는 질문에 "사실 모태솔로다"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고백을 받은 적이 없다"라며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라고 말했다. 

출처: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렇게 예쁜데...?

최근까지도 케이는 아직 연애를 해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지난달 방송된 MBC 설 특집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도 모태솔로임을 고백한 것. 


그는 "모태솔로라던데?"라는 질문에 "맞다"라면서도 "노래할 때는 사랑을 할 수 있다"라고 프로 가수(?) 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출처: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진세연 인스타그램

# 진세연


배우 진세연도 모태솔로라고 밝힌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진세연은 지난 2015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이를 밝힌 바 있다.


그는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다고?"라는 MC들의 질문에 "맞다"라고 답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학생 때 엄마랑 '20살 되면 연애를 하자'라고 장난스럽게 약속을 했는데 그게 지켜졌다"면서 "20살이 됐는데도 일을 하고 있다 보니 연애를 안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말도 안 돼...)
출처: 진세연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TV조선 '대군' 종영 이후 가진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도 모태 솔로임을 다시금 밝히기도 했다. 

출처: 진세연 인스타그램

출처: 청하 인스타그램

# 청하


솔로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청하도 모태 솔로라는 사실! (빠밤)


청하는 지난해 MBN '현실남녀'에서 "연애 무경험자"라고 밝혔다.

출처: MBN '현실남녀' 영상 캡처

이에 "썸도 타 본 적이 없냐"고 묻자 "썸은 있었다"라고 당당히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ㅎㅎ)


그는 "성인이 된 이후에 한 달 정도 문자로 연락만 하다가 첫 데이트 날 헤어졌다. 그건 연애라고 할 수 없지 않겠느냐"라고 밝혀 안타까운 탄식을 자아냈다는 사실...

출처: MBN '현실남녀' 영상 캡처
출처: 청하 인스타그램

출처: 크리샤 츄 인스타그램

# 크리샤 츄


'현실남녀'에서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스타, 또 있다. 바로 가수 크리샤 츄!


크리샤 츄는 지난해 2월 '현실남녀'에 출연한 바 있는데, 여기서 모태 솔로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데이트 경험담을 이야기하던 시간에 "데이트를 해 본 적이 없다. 나는 모태 솔로"라고 밝혔다.

출처: 크리샤 츄 인스타그램

이어 원하는 데이트로 "남자 친구랑 드라이브를 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 여진구 인스타그램

# 여진구


가슴 절절한 로맨스 연기를 찰떡 같이 소화하는 덕분에, '연애 고수'일 것 같은 배우 여진구. 하지만 그도 모태 솔로 중 한 명이다. 


여진구는 과거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연애를 한 번도 못해봤다고 들었다"라는 리포터의 말에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또 "이상형은 애교가 많고 잘 웃는 사람"이라면서 "대학교 친구들에게서 소개팅 제안이 들어오지 않는다. 섭섭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여진구 인스타그램

게다가 최근 종영한 tvN '왕이 된 남자'로 가진 매체 인터뷰에서도 모태 솔로임을 다시금 확인(?)시켜주기도 했다. (ㅎㅎ)

출처: 여진구 인스타그램

출처: 황민현 인스타그램

# 황민현


애매~한 모태 솔로 스타도 있다. 그 주인공은 뉴이스트 황민현인데. 왜 애매하다고 표현한 건지 그 사연을 들어보자. 


때는 워너원으로 활동하던 당시, 멤버들과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황민현.


모태 솔로 소문의 진상을 묻는 MC들에게 "모태 솔로까지는 아니고 중학교 3학년 때 한 번 사귀어 봤다"라고 답했다. 

'모태 솔로 연예인'들을 모으는 건데 그럼 황민현은 제외해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말하신다면, 조금 더 들어보시길. ㅎㅎ


황민현은 뒤이어 "그런데 사귄 게 사귄 게 아니다. 메신저로 연락하다가 사귀는 걸로 한다고 말한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KBS 2TV: 황민현은 모태솔로? 멤버들에게 배우는 연애 방법!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분들께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황민현은 "고백도 핸드폰 문자로 하고, 헤어질 때는 연락을 안 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때문에 스킨십은 당연히 없었다. 그는 "스킨십은 전혀 없었다"라며 "학교에서 만나면 어색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MC들은 "사이버 연애네!"라며 황민현의 모태 솔로설을 인증했다는 사실... (ㅋㅋㅋㅋ)

출처: 황민현 인스타그램

모태 솔로였던 덕분에 데뷔 이후 가진 팬미팅을 통해 이성과 처음으로 스킨십을 했다는 황민현. 이에 "너무 떨리고 너무 설렜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