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집돌이·집순이 위해 추석 스케줄 짜드림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16,22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올해는 12~15일, 단 4일밖에 없는 짧은 연휴가 됐다.


짧은 연휴에 가족들 만나고, 친구들 만나느라 바쁜 이들도 있겠지만!


'푹 쉬며 충전하겠어!' 부르짖으며 집돌이·집순이를 자처한 이들도 있을 것이다.

TV시청
(내 이야기인가...)

그런 이들을 위해 준비해봤다.


추석 연휴를 '집에서' 알차게 보낼 수 있는 TV 스케줄표!


오직 TV만 보며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특선 영화, 특집 예능 등을 다양하게 섞어봤으니 많은 도움이 되길.

9월 12일, 연휴 첫날

느지막이 일어나 아침을 먹고 연휴를 시작해보자.


그 시작은 산뜻하게(?) 추석 특선 영화 연속 2편이다.


오전에는 SBS에서 편성한 이승기X심은경 주연 '궁합'이 준비돼 있으며 연이어 채널A 추석 특선 영화인 강동원X고수 주연 '초능력자'가 있다.

  • 오후 16시 40분MBC 추석특집 '2019 아이돌스타선수권대회'

명색이 추석인데, 명절에만 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 정도는 봐줘야~ 명절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지 않을까.


이제는 '명절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MBC '2019 아이돌스타선수권대회'가 올해 추석에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MBC 측에 따르면 이번엔 'E스포츠'와 '투구'가 신설된다고 한다.

연휴 첫째 날의 마무리도 영화 연속 2편으로 할 수 있다.


오후 8시 즈음, KBS에서 마블 영화인 '닥터 스트레인지'를 본 뒤 곧바로 SBS로 채널을 돌려 '국가부도의 날'을 보면 끝!

9월 13일, 연휴 둘째 날
  • 오전 11시 10분KBS 2TV 추석특집 '부르면 복이와요 달리는 노래방'

영화 4편으로 달렸던 연휴 첫째 날, 때문에 놓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이 있다.


이는 재방송으로 해결할 수 있다. KBS 2TV '부르면 복이 와요 달리는 노래방'이 바로 그것!


'부르면 복이 와요 달리는 노래방'은 유세윤X붐이 뭉친 프로그램으로 노래방 트럭을 타고 대한민국 곳곳을 찾아다니는 프로그램이다.

점심시간엔 멜로 영화 한 편 어떠실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흥행 순항 중인 가운데, 극장까지 갈 필요 없다. TV에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니... 
듬직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추석을 맞아 방송된다.


tvN 'V-1'이 바로 그 주인공.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 퀸을 선발하는 걸그룹 보컬 No.1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구구단 나영, 위키미키 지수연-유정, 다이아 주은 등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한다.

본격 연휴에 들어섰기 때문일까. 각 방송사가 편성한 추석 특선 영화들이 상당히 많은 둘째 날이다.


덕분에 선택지가 굉장히 많다. '공작'을 비롯해 동시간대 MBC에선 '말모이'를 준비했다.


또한 '내 안의 그놈' 동시간대에는 TV조선 '레슬러', MBN '콜드 체이싱' 등 무려 3편의 선택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9월 14일, 연휴 셋째 날
  • 오전 10시SBS 추석특집 '맛남의 광장'

셋째 날도 오전엔 추석 특집 프로그램 재방송으로 시작해보자.


SBS에서는 백종원이 출연하는 '맛남의 광장'을 마련했다.

채널A에선 훈훈함 가득한 '오빠생각'을, SBS에선 천만 관객을 동원한 '신과 함께-죄와 벌'을 편성했다.


이후 20시 40분엔 이어서 '신과 함께-인과 연'을 볼 수 있다는 사실!


그러나 '신과 함께-인과 연'을 봤다! 하는 분들은 동시간대에 JTBC '안시성'이 방송된다는 것도 기억해두시길.

격한 오케이
  • 오후 23시 20분SBS 추석특집 '신동엽VS김상중'

예능인가 다큐인가. 아리송한 프로그램도 이번 추석을 맞아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일명 '신동엽V김상중'으로  술이 더 해로운지, 담배가 더 해로운지를 놓고 두 사람이 논리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과연 당신의 선택은?! (빠밤)

9월 15일, 연휴 마지막 날

쏜살같이 지나가버린 추석 연휴, 그 마지막 날은 영화로 시작해보자.


SBS에서 박서준X강하늘이 주연을 맡은 '청년경찰'을 오전으로 편성했다.

외화 '드래프트 데이'를 오후에 만나볼 수 있다. 채널A가 추석 특선 영화로 편성한 것.


그러나 영화가 조금 지겹다(?) 싶은 분들은 동시간대에 KBS 1TV로 채널을 돌리는 걸 추천드린다.


장애인 스포츠에 도전하는 연예인들의 추석 특집 프로그램, '즐거운 챔피언'이 방송되기 때문이다.

  • 오후 20시 20분MBN 추석특집 '10달러 셰프'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쭉 이어지는 일요일 고정 예능 프로그램은 패스. (고정 프로그램이니 시간을 잘 아실 거라 믿으며...)

예능 직후 오후 20시 20분, MBN에선 요리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최현석 셰프가 출연, 10달러만 들고 요리를 선보이는 '10달러 셰프'가 준비돼 있는 것. 

연휴의 마지막은 영화로 마무리해보자.


이날 역시 다양한 선택지가 존재한다. 먼저 MBC는 정우성X김향기 주연 '증인'을 편성했다.


KBS 2TV는 마동석 주연 '성난 황소'를, 그리고 tvN은 '완벽한 타인'을 편성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