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예쁜 사람 중에서도 최고로 인정받은 스타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1,059,9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예쁘고 잘생기고 멋지고 좋은 건 다 하는 연예인들!

특히 그중에서도 누구나 인정하는 '미모 甲' 연예인들이 있다. 바로 미인 대회 출신 연예인들.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미모인 만큼 '반박 불가'라고 할 수 있는데. 
마쟈마쟈

그래서 모아봤다. 미인 대회에 출신의 스타들. 


출처김성령 인스타그램

# 김성령


역대 미스코리아 중 가장 아름다운 사람을 뽑을 때 항상 빠지지 않고 들어간다는 그 사람. 바로 김성령이다. 


김성령은 지난 198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정된 미스코리아 출신!

하지만 김성령은 미스코리아를 꿈꾸지 않았다고. 자신과는 다른 세계라고 생각하며 미스코리아의 꿈을 꾸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런데 어떻게 미스코리아가 됐을까. 


김성령은 JTBC '아는 형님' 출연 당시 "원래 꿈은 리포터였다. 그래서 아는 의상 디자이너 선생님을 찾아갔는데 나한테 '너는 그냥 미스코리아야'라고 말을 하시더라"고 말했다. 

너무멋지다

'그냥 미스코리아'의 얼굴.jpg

출처김성령 인스타그램

출처레이양 인스타그램

# 레이양 


몸짱 트레이너로만 잘 알려져 있지만, 사실 레이양도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지난 2007년 미스 부산 진에 선발됐다고. MBC '복면가왕'에 패널로 출연했을 당시 미스코리아 포즈를 보여주기도 했다. 

MBN '아궁이'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기도 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당시 레이양은 "지역대회 출전 당시에는 돈이 많이 들지 않았다. 의상도 다 제공해주셨고 나는 기준에 맞는 굽 높이의 구두만 들고 갔을 뿐"이라고 밝혔다. 

지금은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자랑 중이다. 

출처레이양 인스타그램

출처강주은 인스타그램

# 강주은


최민수의 부인으로도 잘 알려진 강주은도 역시 미인 대회에 참가, 수상한 이력이 있다. 


지난 1993년 미스 캐나다 진에 선발된 것. 그가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건 어머니 때문이라고 한다.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 강주은의 모친은 "딸이 치과 의사가 되는 게 꿈이었다. 나는 그래서 그 병원에 '미스코리아 출전 경력'이 쓰여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 사람들이 '이 사람은 팔방미인이구나' 생각할 것 아닌가"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정작 강주은은 자신이 주제 파악을 못 해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다고 생각한단다. 

노노해
(말도 안 돼!!!)

하지만 그렇게 나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지금의 남편인 최민수를 만났다는 사실.


축하 무대를 위해 찾았던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강주은을 보고 첫눈에 반하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다고 한다. 


출처박지영 인스타그램

# 박지영


박지영은 위에 소개한 대회와는 또 다른 미인 대회에 출전해 입선한 경험이 있다. 


바로 미스 춘향 대회! 지난 1988년 미스 춘향 선 출신이다. 심지어 당시 미스 춘향 대회는 지역 대회가 아닌 전국 대회였다. 

처음엔 아버지가 미스 춘향 출전 자체를 반대했다고. 그래서 몰래 지원했단다. 


그가 미스 춘향에 출전하게 된 계기는 쫄면 집에서 우연히 만난 원장님(?) 덕분이다. 


사진만 찍어서 내보자고 했는데 그 길로 예선을 통과해 선까지 당선될 수 있었다. 

출처박지영 인스타그램

출처한다감 인스타그램

# 한다감 


한다감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새 출발을 알린 한은정! 그가 미인 대회 출신 연예인 마지막 주인공이다. 


한다감은 이 대회에서 무려 대상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 대회는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회였다. 


그때 그 시절의 한다감을 한 번 볼까. 

MC 이특의 말처럼 이질감이 1도 느껴지지 않는다!
마쟈마쟈

하지만 정작 본인은 대상 수상에 대해 매우 쑥스러워했는데.


과거 채널A '도시어부' 출연 당시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 수상과 관련해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셀프 디스(?)를 하기도 했다. 

이렇게 예쁜데!!!

출처한다감 인스타그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