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임창정과 남다른 인연이 있는 워너원 출신 가수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4.17. | 4,269  view
source : 임창정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임창정의 SNS에 이 사진이 올라왔다.

.

임창정의 뒤에서 V와 '엄지 척' 포즈를 한 번에 취하고 있는 이 사람. 다소 낮은 화질(...)이지만 팬이라면 워너원 출신인 김재환이라는 걸 단번에 알아봤을 터.

사랑의 총알

깜짝이야
그런데...! 김재환이 임창정의 고등학교 선배의 아들이라니? 

두 사람의 뜻밖의 인연이 이제서야 밝혀졌다.
저희도 어제 임창정 씨의 SNS를 보고 그 사실을 알았어요.(웃음)" (소속사 관계자, 이하 동일)
source : 김재환 공식 인스타그램

안 그래도 김재환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임창정 발 '녹음실 인증' 사진이 올라오는 바람에 기대치가 한층 높아졌 버렸다.

튜브 열공

( 책임져라! ㅋㅋ)
source : 김재환 인스타그램

아닌 게 아니라 윤지성, 박지훈, 배진영 등 다른 워너원의 멤버들의 솔로 활동이 이어지고 있어 김재환이 솔로 앨범을 내기도 이보다 좋은 시기는 없을 듯도 한데...

주스 호로록
(음?)

그의 솔로 데뷔 앨범은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

일단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 최대한 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 김재환 공식 인스타그램
김재환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또 한 가지, 바로 오는 5월에 열리는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다. 일본,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를 방문해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 해외 팬미팅 투어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추후 공지한다.

그렇다면 팬미팅 투어 중에 앨범이 나올 가능성도 있는 걸까.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확실히 정해진 바는 없다"고 답했다.
source : 김재환 공식 인스타그램

앨범 발매를 기다리고 기다리는 팬들이 지치지 않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칠 예정이다.


최근 일본에서 진행된 KBS '불후의 명곡' 400회 특집 녹화에 참여했으며, MBC '구해줘! 홈즈'의 출연도 확정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청하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두 사람 모두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최종 4위를 차지했다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불후의 명곡' 측에서 먼저 섭외 제안이 들어왔고, 청하 씨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하
아무쪼록 멋지고 좋은 무대 보여주길!
.
하루 빨리 솔로 앨범 발매일 확정 소식도 들려오길 바란다.(ㅎㅎ)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