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보게 폭풍 성장한 그때 그 아역

조회수 2018. 4. 18. 17: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해오던 아역 배우들이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깜짝 놀랄 만큼 훌쩍 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역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 정인선 인스타그램

# 정인선


지난 17일 동료 배우 이이경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정인선은 오래 전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해왔다.


청소년 드라마 ‘매직키드마수리’, ‘빠스켓볼’, 영화 ‘살인의추억’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열연을 펼쳤다.

출처: 왕석현 트위터
출처: tvN '둥지탈출' 방송 캡처

# 왕석현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박보영의 아들로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특히 차태현과 고스톱을 치는 장면에서 비웃는 장면이 명장면으로 꼽히곤 했다.


이후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영화 ‘마음이2’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2013년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다가 지난 17일 tvN ‘둥지탈출’에 등장해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출처: 윤찬영 인스타그램

# 윤찬영


MBC ‘남자가 사랑할 때’로 데뷔해서 드라마 ‘마마’의 송윤아 아들 한그루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영화 ‘당신의 부탁’에서 임수정과 모자 관계로 출연하면서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김향기 인스타그램, 김향기 트위터

# 김향기


지난 2006년 유승호와 함께했던 영화 ‘마음이’로 데뷔했다. 이후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면서 성장 과정을 대중과 함께 공유했다.


가장 최근에는 지난 해 ‘신과 함께-죄와 벌’ 편에서 차사 덕춘 역을 맡아 훌쩍 큰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해 ‘신과 함께’ 2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출처: 7번방의 선물 스틸, 승리 인스타그램

# 갈소원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의 딸 예승이 역을 맡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아역 배우다.


지난 2월에는 ‘1박2일’에 깜짝 출연해 초등학생이 된 모습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17일에는 빅뱅의 승리가 훌쩍 큰 갈소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