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의 개그 담당

조회수 2018. 4. 26.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가진 멤버들을 모아둔 아이돌 그룹들! 멤버들 중에는 한명 쯤 꼭 개그 담당이 있기 마련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는 아이돌 그룹 내 예능 스타 중 눈에 띄는 5인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워너원 옹성우


‘프로듀스101’ 방송 당시부터 주목받던 반전 개그 캐릭터다. 조각 같은 외모와 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지만, 그보다 인상적인 센스로 워너원의 대표 비주얼 예능캐릭터로 활약 중이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의 맏형이자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의 소유자지만, 화려한 비주얼과는 달리 팀 내 ‘아재개그’를 담당하는 허술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맏형이지만 막내같아 ‘맏내’로 불리곤 한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갓세븐 잭슨


갓세븐 데뷔 초부터 예능에서 활약하던 멤버다. 운동도 만능이면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과감한 토크와 특유의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는 덕분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호하는 단골 출연자로 꼽히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EXID 하니


EXID 멤버들 모두 개그감이 뛰어나지만 유독 돋보이는 것이 바로 하니다. 시원하고 매력적인 이목구비와는 반대로 망가짐을 불사하지 않는 유쾌한 성격으로 여러 프로그램에서 환영받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모모랜드 주이


최근 뜨겁게 떠오른 예능 신성이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눈에 콕 박히는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심상치 않았던 주이의 인기가 모모랜드의 ‘뿜뿜’ 역주행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