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본격 중국 시장 접수에 나섰다는 스타

조회수 2019. 4. 16.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와 결혼식을 올리며 모든 여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tvN: 당신을 외롭게 두지 않겠다는 것. 그것입니다.

tvN '남자친구'에서 연하남 박보검과의 로맨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던 송혜교!


KBS '태양의 후예' 이후 약 2년 만의 컴백작인 '남자친구'로 올해 초를 뜨겁게 달궜다.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종영 이후 송혜교의 소식이 들리지 않아 궁금한 분들도 많았을 텐데, 그 갈증을 해소시켜 주기라도 하듯!


지난 15일, 송혜교의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시나연예가 "송혜교가 홍콩 금장상 시상식에서 왕가위 감독 제작사와의 계약 체결을 직접 발표했다"고 보도한 것.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보도에 따르면 송혜교는 이 시상식에서 "앞으로 더 많은 중화권 감독, 배우들과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송혜교의 소속사 측 역시 이 보도에 대해....

중국 현지 보도처럼 송혜교 씨가 왕가위 감독의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한 것이 사실입니다." (소속사 관계자)

....라고 밝혔다.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이번 왕가위 감독 제작사와의 계약으로 인해 송혜교는 앞으로의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

사실 송혜교는 지난 2013년부터 중국 작품에 출연하며 중국에서의 활동을 해온 바 있다.

.

왕가위 감독과 인연을 맺었던 영화 '일대종사'가 그것. '일대종사'는 전설로 기억되는 영춘권의 그랜드 마스터 엽문(양조위)과 그를 둘러싼 두 여인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출처: '일대종사' 스틸컷

송혜교는 극 중 엽문을 정성으로 내조하는 아내 장영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일대종사' 출연 이후 지난 2014년에는 이능정 감독의 '나는 여왕이다'에서 애니 역을, 

출처: '나는 여왕이다' 공식 포스터

지난 2016년에는 오우삼 감독의 '태평륜, '태평륜피안'에서 저우윈펀 역을 맡으며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출처: '태평륜' 스틸컷

덕분에 중국 배우들, 감독들과의 친분도 돈독한 편이다. 

.

중국 유명 배우 장쯔이는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에 직접 참석하기도 해 화제가 됐다. 송혜교와 장쯔이는 '일대종사', '태평륜' 등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의 중국 활동은 작품에만 국한돼 있지 않다. 중국 제작사와의 계약을 밝혔던 그 장소! 홍콩 금장상 시상식 등 시상식 참석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참석한 송혜교는 유덕화와 함께 무대에 올라 중국어 솜씨를 뽐낸 것으로도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꾸준한 중국 활동 덕분에 중국 내 송혜교의 인기는 상당하다.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에서 송혜교는 '우리 배우'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친근한 이미지라고. 

중국 분들은 송혜교를 '한류 스타'로 생각을 안 하고 '우리 배우'라는 생각을 하시더라고요. 꾸준히 작품 활동도 하고 자주 중국을 찾으니까요." (영화 관계자 A씨)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실제로 송혜교, 송중기 두 한류 스타의 결혼식 당일 중국 매체가 불법 드론을 띄워 결혼식을 생중계하기도 논란을 빚은 바 있으며 근거 없는 두 사람의 이혼설을 제기한 곳도 중국 매체였다.  


그만큼 송혜교에 대한 중국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이처럼 가뜩이나 높은 송혜교의 중국 내 인기가 이번 중국 제작사와의 계약으로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


앞으로 송혜교가 보여줄 또 하나의 한류에 기대가 모아지는 대목이다.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파이팅!!!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