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먼저 임신하고 결혼한 스타들

조회수 2019. 3. 12.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결혼만도 대단한 일인데  혼전 임신으로 결혼과 육아를 동시에 시작해야 했던 스타들이 있다.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스타 부부들을 모아봤다.

출처: 개코 인스타그램
개코도 임신 후 결혼을 한 연예인이다. 과거 군 복무 중 아내 김수미 씨로부터 임식 소식을 들었던 개코.

MBC: 부산 사투리로 혼쭐났던 예비사위 개코♨

출처: 뉴스에이드DB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만나 결혼에 골인한 이동건, 조윤희 부부.
.
지난 2017년, 이동건은 결혼 전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돼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2세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뉴스에이드DB
현직 아이돌 부부의 탄생으로 주목을 받았던 최민환과 율희. 두 사람도 지난 2018년 결혼에 앞서 임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
당시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아빠가 된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지난 2017년 결혼식을 올릴 때까지 혼전임신설을 부인했던 문희준과 소율 부부. 결혼을 올린 후 소속사를 통해 임신 사실을 인정했다.
.
당시 문희준의 소속사 측은 "좀 더 일찍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부분은 머리 숙여 양해의 말씀 드린다. 새 생명의 탄생을 위한 조심스러운 배려였던 만큼 함께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주시다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뉴스에이드DB
한채아는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공개해 큰 축하를 받았다.
.
한채아는 지난해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6주차에 접어든 예비 엄마가 됐다. 결혼 준비 중 갑작스레 찾아온 새 생명이라서 더욱 소중한 축복으로 느껴진다"는 내용을 글을 게재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출연 중이던 MBC '보그맘' 방송이 끝난 후 임신 소식을 직접 밝혔다.
.
그 역시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4개월이 다 돼 가는 예비엄마다. 예비아 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SBS '그대 웃어요'에 함께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부부가 된 이천희와 전혜진. 2011년 결혼 소식을 알리며 임신 사실도 공개했다.
.
이후 이천희가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전혜진의 집에) 인사 드리러 갈 때 무릎을 꿇고 들어갔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이시영도 직접 결혼을 앞두고 임신 소식을 공개했다.
.
그는 2년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올 가을 결혼을 하기로 했다. 갑작스럽지만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가족들과 상의하고 결정을 내렸는데,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엄마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지난 10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가족을 공개한 장범준. 그 역시 지나 2014년 속도위반 결혼을 했다.
.
장범준의 아내 송승아 씨는 지난 방송에서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될 것 같았다. 잘 살아야겠다 싶었다"며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지난 2008년 한수민 씨와 결혼한 박명수. 이 부부도 혼전임신으로 한 차례 화제가 됐다.
.
이에 대해 박명수는 지난달 26일 KBS '6자회담'에 출연해 "결혼하려고 아이를 먼져 가졌다. 그 후 양가 허락을 받고 결혼을 했다"고 말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