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K리그 직관 다니는 의외의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78,7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덕질을 아주 진지하게 하는 연예인이 있다. 게임 덕후로 유명했던 아이돌그룹의 멤버가 이번엔 축구에 빠졌다!!!!!

격한 예스

빠지면 답 없다는 축구에 빠져서 잠도 안 잔다는 연예인은

출처오하영 인스타그램

에이핑크의 막내, 최근에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한 오하영이다.

앨범 준비만으로도 체력적으로 힘들 시기에 유럽 축구 경기를 보느라 밤에 잠도 못 자며 극한 일정을 보여주고 있는 중!

정말 피곤한데 축구 경기를 보면 에너지가 생긴다는데!!

화면을 클릭해주세요.
출처오하영 인스타그램
오하영의 충격적인(?) SNS 상황 ㅋㅋㅋ
이 정도면 이미 반은 축구인이다.
부끄러움

최근에는 에이핑크 매니저가 채널A '아이콘택트'를 통해 자정 이후 중계는 보지 말자고 간청(?)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소속사까지 긴장시킨 오하영의 덕심!


방송 후에는 좀 달라졌을까 궁금해서 소속사에 문의해봤다. 

아직 솔로 활동이 진행 중이라 최대한 자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기
아무래도 완전히 끊지는 못한 모양.....ㅋㅋㅋ이다.

출처오하영 인스타그램

요즘도 축구 경기를 보며 덕심 불태우고 있다는 하영의 최애 축구팀은 맨유와 토트넘!


이유는?  가슴팍
우리나라 선수들이 있는 곳에 마음이 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하영의 최애 선수는??
부탁해요
박지성, 손흥민, 델레 알리 등입니다.

출처오하영 인스타그램

이 정도 열정이면 활동 끝나고 유럽에서 직관하는 오하영의 모습이 목격될 수도 있겠다는 예상을 하게 되는데 과연..?

출처오하영 인스타그램
기회만 된다면 충분히! 갈 것 같은데요?(웃음)
짜잔

그렇다면!!! 조만간 박지성, 손흥민하고 찍은 인증샷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1인.

점프

여기서 중요한 것 한 가지! 


한국 축구에 대한 애정 역시 매우 깊어서 개인적으로 종종 K리그 경기장을 찾아 직관을 했다는 사실이다.

(K리그는) 평소 시간이 될 때 보러가는 편이에요.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뭔가를 좋아하면 제대로 좋아하는 오하영은 앞에서도 말했지만 축구 전에 게임을 좋아했다. 

이 사실이 소문이 파다하게 나면서 한때 게임 방송 단골 게스트였기도!


에이핑크 유튜브 채널에는 아예 게임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고수의 향기 폴폴 풍기며 등장해 언니들한테 조언을 하는 오하영의 모습)

한 번 시작하면 끝까지 파는 덕후의 교과서(?) 오하영! 

부끄러움

혹시 K리그 경기장에서 오하영을 만나더라도 너무 놀라지 마세요!! ㅎㅎ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