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사랑한 스타들

조회수 2018. 10. 11. 07: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상대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 연인이 되는 사람들! 


"너는 내 운명"을 외치며 사랑에 빠지는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친구로 지내다 서서히 마음을 키워가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한 번 모아봤다. 친구를 사랑해 연인, 그리고 결혼에까지 골인한 스타들!


출처: 하하 인스타그램

# 하하♥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하하와 별은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초고속 결혼에까지 골인한 경우다. 


그중에서도 두 사람은 좀 특이한 케이스. 별은 KBS '해피투게더'에서 하하와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을 이야기했는데, 그게 좀 특이하다.

별에 따르면 하하와 별은 그냥 지나가다 마주치면 인사하는 직장 동료였다고. 개인적으로 커피 한 잔 같이 마셔본 사이도 아니었단다. 


그러던 어느 날, 하하가 별에게 전화를 해 자신을 위한 기도를 해달라고 부탁을 하기 시작했다. 그런 날들이 쭉 이어지던 중 하하가 "너는 남자들이 이렇게 전화하면 다 받아주니?"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이에 대해 별은 "좋은 마음으로 다 받아줬더니 너무 어이가 없었다. 그래서 '앞으론 전화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을 하고 끊었다"고 밝혔다.

출처: 하하 인스타그램

그렇게 세월이 지나, 별이 서른 살이 됐을 때 모르는 번호로 문자가 왔으니 그 주인공이 바로 하하.


"너 결혼할 거야 말 거야"라는 뜬금포의 말을 계속했다는 하하에 대해 별은 "처음에는 장난스럽게 접근했던 걸 나중에는 자기 안의 마음을 꺼내놓기 시작하더라. 확고한 다짐이 서 있는 사람이더라. 행복한 미래 계획을 다 짜놨더라"고 말했다.


이어 "듣다 보니 저 사람을 따라가면 저 행복한 인생에 내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KBS 2TV: [미공개 영상] 하하♥별 프로포즈 비하인드 스토리 <해피투게더 3>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와 관련, 하하는 뭐라고 했을까?


하하는 별과 함께 출연한 SBS '힐링캠프'에서 "별과 알고 지내다 7년간 연락이 없었다. 그런데 불현듯 꿈에 별이 나왔다. 별을 봐야겠다는 생각에 수소문을 해서 별의 연락처를 알아내고 연락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출처: 별 인스타그램

출처: 노지훈 인스타그램

# 노지훈♥이은혜


노지훈과 이은혜도 6년간 친구 사이로 지냈다고 한다. 과거 지인의 집들이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당시 '썸'을 탄 사이였다고.


이에 대해 이은혜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다른 사람한테는 '누나'라고 부르는데 유독 나한테만 '은혜 씨'라고 부르더라"며 "나중에 알고 보니 자기가 마음이 있는 사람을 누나라 부르고 싶지 않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출처: 이은혜 인스타그램

그렇게 썸을 타던 두 사람은 흐지부지된 채 6년간 친구 사이로 지내야 했다. 


이에 MC 박나래가 "6년간 친구 사이로 지냈으면 재결합이 쉽지 않았을 텐데 어떻게 된 거냐"고 묻자 이은혜는 "올해 초 신년회를 하게 됐는데 뽀뽀를 하더라"며 수줍어했다. 


이어 "아무 말도 안 하고 다시 음식점 안으로 들어갔다"면서 "다음날 집 앞에 있더라. 그때 꽃을 주면서 고백을 했다"고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출처: 김윤아 인스타그램

# 김윤아♥김형규


노지훈-이은혜 커플은 썸이라도 있었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은 그 흔한 썸도 없었단다.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한 김윤아는 "우리는 썸도 없었다. 되게 오래 너무나 쿨한 친구 사이로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김형규 씨의 전 여자친구들과 관련한 연애 상담도 해주고 그랬다"며 "일 년에 한 두어 번 만나서 영화를 보거나 밥을 먹고 또는 김형규 씨가 자우림 쫑파티에 놀러 와서 술을 먹고, 그 정도로 되게 친한 남자 사람 친구였다"고 밝혔다.

출처: 김형규 인스타그램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사귀어달라는 것도 모자라 결혼을 해달라고 고백했다는 김형규. 


이에 김윤아는 "처음에는 저도 장난인 줄 알고 '그래, 그럼 데이트나 하던가' 가볍게 생각했는데 만나다 보니까 저를 진지하게 배우자로 생각하고 진지하게 접근하는 김형규 씨는 좀 다른 사람이더라"고 말했다.

채널A: 김윤아♥김형규 부부의 럭셔리 하우스 대 공개! 결혼 비하인드스토리는?!


출처: 뉴스에이드 DB

# 전현무♥한혜진


오랜 친구 사이는 아니었지만 동료로 만나 사랑을 키운 전현무-한혜진 커플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이 인연을 맺고 친해지게 된 계기는 물론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동료가 된 두 사람은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열애 사실이 공개된 이후 '나 혼자 산다'에서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냐"는 질문에 "자연스럽게 흘러갔다. 어느새 연인 사이가 됐다"고 답한 것.

출처: 뉴스에이드 DB

tvN '인생술집'에서도 한혜진은 "누가 먼저 대시를 했냐"는 질문에 "애매하다. '사귀자' 이 소리를 듣고 시작한 게 아니기 때문"이라며 "나는 상대방이 호감을 표하게끔 상황을 만드는 편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