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병약미’가 매력 포인트라는 아이돌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62,2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많은 스타들이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한다.


대체로 이런 매력은 싱그러움, 청량미, 건강미, 활력소 등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인 경우가 많으나 뜻밖에도 ‘병약한 이미지’가 매력이 되어버린 아이돌이 있다.

출처뉴스에이드DB

바로 펜타곤의 이던! 현아, 후이와 함께 트리플H로도 활동 중인 멤버다.

기운이 넘치는 세 사람

출처뉴스에이드DB

지금껏 이윤석, 슬리피, 광희 등 병약함을 캐릭터로 내세운 스타들은 많았지만 그것은 웃음 포인트였을 뿐 매력이 된 적은 없었는데 색다른 이미지를 가진 스타가 나타난 것이다.

저 건강해요....

출처뉴스에이드DB

낭창낭창한 몸매에 나른한 인상, 차분한 말투가 더해지면서 이던 특유의 캐릭터가 만들어졌는데 팬들이 이 모습을 보고 ‘병약해 보이는 섹시함이다’라고 반응하기 시작했다.

병약하지 않습니다...

출처뉴스에이드DB

또한 한 방송에서 이던이 헤드폰을 머리에 쓰는 손을 힘겹게 떠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던을 병약한 캐릭터로 몰아가는 코드의 유머가 분위기를 타게 됐다.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 데프콘이 이던에게 “자네 어디 아픈가?”라고 묻는가 하면, 이던의 새로운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오늘내일 하는 것 같다’, ‘오늘내일도 아니고 오전오후 수준이다’라는 댓글이 달리면서 폭소를 자아냈다.

아픈 곳 없어요....

출처뉴스에이드DB

물론 이던이 실제로 몸이 약한 멤버는 아니다. 데뷔 초에는 지금보다 좀 더 살이 올라있는 모습으로 병약미보다는 악동 이미지가 강했다.

체중감량 전 이던

출처뉴스에이드DB

트리플H 콘셉트에 맞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4kg 가량 감량하면서 새로운 이미지가 생긴 것이다.

사실은 후이가 더 병약합니다....

출처뉴스에이드DB

또한 병약한 껍데기 안에는 반전 근육질 몸매를 숨겨두고 있어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병약함은 오해!

출처뉴스에이드DB, 큐브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덕분에 ‘병약 이던’이라는 캐릭터를 얻게 된 그는 최근 트리플H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처음엔 민망했다. 우리 어머니가 '정말 어디가 아픈 거 아니냐'고 걱정해주셨다”며 자신의 병약함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앞으로는 불사조라고 불러주세요....

출처뉴스에이드DB

솔직히 이 별명은 마음에 들어요. 많은 분들이 저를 좋아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기 때문인 거 같아요. 별명을 붙여준 팬들에게도 감사드려요. 어머니도 '그거 만들어준 분에게 갚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이던)

‘병약’도 좋지만 이던이 앞으로 갖고 싶은 수식어는 ‘불사조 이던’이라고 한다. 더불어 현아의 귀띔으로는 실제로 이던보다는 후이가 좀 더 병약한 편이라는 후문이다.

저 안 추워요....

출처뉴스에이드DB

병약한 이미지를 가진 근육질 이던, 앞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병약섹시’를 무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