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까지 '1가구 1에릭남' 전파하러 가는 가수 근황

조회수 2019. 4. 16. 0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지난 14일, SNS에 올린 "멍뭉이 키우고 싶다" 이 한 마디로 "왈왈", "저 진짜 잘 짖을 수 있어요(?)" 등 팬들의 격한 반응을 불러일으킨 이 남자, 바로 에릭남이다!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캡처
('1가구 1에릭남'이 안 된다면 내가 에릭남의 집으로 들어가겠다.)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에릭남이 SNS를 통해 직접 일상을 공개하고 있긴 하지만, 그의 자세한 근황이 궁금하지 않은가.

요즘 그의 근황을 한 단어로 말하자면 '공연'이다.  본업이 가수인 만큼 다양한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고.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지난 2월에는 단독 콘서트 '아이 컬러 유'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지난 13일과 14일 양일 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뮤직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의 무대에도 섰다.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어디 이뿐이랴. 오는 5월에 개최될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오는 6월에는 포르투갈 리스본을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10개국 11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도 펼칠 예정이다.

(이제 '1가구 1에릭남'은 유럽에서도 통하겠군!)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에릭남이 유럽 투어를 떠날 때까지 남은 시간은 지금부터 약 한 달 반 정도다. 혹시 그 안에 새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까. 


최근 에릭남이 SNS 스토리를 통해 "5월달 음원 발매 기념 팬공연 어때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해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캡처

하지만 너무 아쉽게도,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까지 확실하게 정해진 부분은 없다"고 밝혔다.

(희망의 끈(?)을 놓지 말고 조금 더 기다려보시길!)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근황인 듯 근황 아닌 근황 같은 질문을 하나 더 해봤다. (절대 개인적인 궁금증은 아니었다. 절대로.)


평소 디즈니의 아기 코끼리 캐릭터인 '덤보' 사랑이 남다른 에릭남. 혹시 지난달 개봉했던 실사판 영화 '덤보'도 봤을까.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소속사 측에 의하면
"에릭남은 아직 '덤보'를 못 봤다"
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