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JYP 이사로 재직 중이라는 얼굴천재 아이돌 근황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776,2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데뷔할 당시 얼굴 천재, 비율 천재로 언급되던 이름이 있었다.

.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앳된 얼굴에 '짐승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근육질 몸매를 가진 반전으로, 데뷔하자마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주인공.

출처'HANDS UP' 뮤직비디오 캡처

2PM의 닉쿤이다.

멀리서봐도 이미 잘 생겼을 것이라 확신을 주는 실루엣과

출처'I'll Be Back' 뮤직비디오 캡처

세기말 감성 자극하는 메이크업을 뚫고 나오는 잘생김 속에

출처'I'll Be Back' 뮤직비디오 캡처

황금비율을 자랑하며 신인 2PM을 알리는데 큰 공을 세웠던 닉쿤.

출처'Promise (I'll be)'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말이 서툴렀지만 수려한 비주얼로 예능 고정자리도 꿰찰 만큼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

그러나 2PM 멤버들의 입대가 시작되면서 닉쿤의 활동도 자연스럽게 뜸해지기 시작, 브라운관에서 자주 보기 힘들어졌다.

2PM 완전체 활동은 지난 2016년 9월 발표한 '젠틀멘스 게임(gentlemen's game)'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런 가운데 JYP 엔터테인먼트 이사로 재직 중이라는 닉쿤의 근황이 공개됐다!

.

현재 닉쿤 외에도 2PM 멤버들이 모두 JYP에서 대외협력 이사를 맡고 있다.

회사에 큰 행사가 있으면 참여해주고 있습니다. 닉쿤 씨의 경우 최근 엠넷 '슈퍼인턴'에도 출연을 해주셨고요.
-소속사 관계자

당신이 최고

출처뉴스에이드DB

이사가 됐다는 반가운 소식은 있지만 이와 별개로 최근 들어 국내 활동이 줄어든 인상이다. 대신 해외에서 대단히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최근까지 아시아 팬미팅을 했고요. 태국에서 주연을 맡아 출연한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했고요. 한국에서도 꾸준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

먼저 태국, 중국 등에서 연기자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이다.

.

지난해 닉쿤이 출연한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가 태국 현지에서 개봉했는데, 첫 주에 당시 경쟁작이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 

격한 예스

또한 지난해 12월 27일에는 중국 드라마 '용왕직전연상니'에 주연으로 발탁돼 현지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가수로서도 의미있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

2017년부터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단독 팬미팅, 콘서트 등을 꾸준히 열며 팬들과 접점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

지난해 말에는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 'ME'를 발매했다. 이 앨범은 지난달 우리나라에서도 공개됐는데, 이는 닉쿤이 데뷔 후 11년만에 처음 낸 솔로 앨범이라 의미가 컸다. 

출처뉴스에이드DB

지난해 국내에서는 tvN 예능 프로그램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와 웹드라마 '마술학교'에 출연했는데 이 외에는 단발성 출연이 대부분. 해외 활동과 비교할 때 아쉬움을 준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런 가운데 최근 한국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있었다. 5월에 한국에서 솔로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 유후!

출처닉쿤 인스타그램

앞으로 2019년이 많이 남았으니 쭉쭉 좋은 소식 계속 전해주길!! 기대해본다. 

의지왕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