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예전 몸매 되찾은 의지의 연예인들

조회수 2018. 5. 26. 08: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늘 힘든 다이어트!!
출산 후 마주한 다이어트는
더더 힘들수밖에 없다.
몸과 마음이 지친 어려운 조건 속에서도
긍정적인 태도와 마음가짐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의지의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홍지민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배우 홍지민. 둘째 아이를 낳은 후 100일 만에 30kg 감량에 성공하는 기적(?)을 보여줬다.
출처: 홍지민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성공 후 비포애프터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몰라보게 달라진 턱선과 몸매와 함께 자신감도 업! 된 모습이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소유진

올 2월 셋째 딸을 출산한 소유진은 3개월 만에 12kg 감량에 성공했다. 데뷔할 때부터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했던 소유진이지만....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아이 셋을 출산한 후에도 군살 하나 없는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대단한 일! 소유진은 출산 후 자신의 SNS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자"는 글을 올리며 다이어트 중임을 공개한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안선영

지난해 아들을 낳은 후 방송에 복귀하기까지 15kg 정도를 감량했다. 중요한 것은 그냥 몸무게만 줄인 것이 아니라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량을 줄인 건강한 다이어트를 했다는 것!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자신의 SNS에 일기를 쓰듯이 다이어트와 관련한 게시물을 올리는데 탄탄한 식스팩이 자리한 복근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황정음

2017년 득남한 후 육아에 집중해오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훈남정음'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황정음. 오랜만이지만 출산 전과 마찬가지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출처: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은 '훈남정음' 제작발표회에서 "결혼, 출산이 캐릭터에 겹쳐보일까 걱정돼 건강미가 돋보이게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했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박하선

지난해 딸을 낳은 후 육아에 집중해왔던 박하선은 임신 전 입었던 청바지를 멋스럽게 소화한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출처: 박하선 인스타그램
'웰컴백 44사이즈'라는 SNS 멘트도 화제가 됐는데, 당시 박하선은 "두끼로 줄이고 밥을 반 공기 저염식. 저녁은 6시 전. 너무 힘들면 무가당 두유, 바나나 조금. 탄수화물 줄이기. 이제 슬슬 운동을!"이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