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사내 연애 소식으로 난리 난 기획사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334,2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내에서만 세 커플의 열애설이 터져버리는 바람에 난리 난 기획사가 있다.


바로 큐브엔터테인먼트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번 건은 현재 한창 활동 중인 트리플H 멤버들을 중심으로 펜타곤, (여자)아이들, CLC까지 회사의 주력 팀들이 대거 포함된 대형 열애설이다.


이 열애설의 진위여부를 두고 팬심이 들썩이는 가운데 3일 오후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 한 팀은 커플, 한 팀은 이미 결별한 커플, 한 팀은 동료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출처뉴스에이드DB

# 현아·이던

출처뉴스에이드DB

앞서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소속사 측에서 부인했다. 그러나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솔직하고 싶었던 두 사람이 “사실은 2년 째 열애 중이다”라는 사실을 밝히면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열애 사실 공개 이후에도 현아는 자신의 SNS에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할래. 고맙고 사랑한단말로 정말 부족하지만 더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라는 심경을 남겼다.

출처뉴스에이드DB

# 후이·수진

출처뉴스에이드DB

이어 현아 이던과 함께 트리플H로 활동 중인 펜타곤의 후이와 큐브 신인 걸그룹인 (여자)아이들 멤버인 수진 역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다정하게 쇼핑 중인 모습을 언급한 데이트 목격담과 두 사람 일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 때문에 열애 사실이 알려진 케이스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 커플에 대한 대응은 조금 특이했다. 연인이었던 것은 맞지만 이미 헤어졌다는 것.


소속사 측은 “본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관계를 일축했다.

# 예은·유토

출처뉴스에이드DB

마지막은 CLC의 장예은과 펜타곤 멤버 유토의 열애설이다. 두 사람 역시 후이·수진과 마찬가지로 목격담과 뒷모습이 찍힌 사진 때문에 열애설이 불거졌다.


펜타곤 멤버 중 3명이나 열애설이 터지면서 더욱 논란이 커졌지만, 소속사 측은 “예은, 유토는 같은 래퍼 포지션으로 데뷔 이전부터 절친한 사이로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이입니다”라고 밝히며 부인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