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예능 출연했다 팬미팅한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5,5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인에게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기 마련이다. 

마음 속에서만 그리던 스타를 만났을 때의 기분은 연예인이든 아니든 두근두근 설레기 마련.

사랑뿜뿜

일(예능 프로그램)하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나

꿈을 이룬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출처뉴스에이드 DB

김정난은 지난 3일 방송된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 출연해 평소 좋아하는 샤이니의 멤버 태민을 만났다. 

.

그는 태민을 발견한 후 한동안 입을 벌린 채 아무 말도 못 할 만큼 놀라워했는데

"촬영 전에도 (태민의 '원트') 뮤직비디오를 봤다"며 애교가 폭발하는 말투로 인사를 나누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출처올리브 '모두의 주방' 영상 캡처

이날 김정난은 "나는 샤이니를 되게 좋아한다. 내겐 첫사랑 같은 느낌이다"고 말하며 애정을 보였다.

출처뉴스에이드 DB

SF9의 멤버 찬희 역시 지난달 12일 JTBC '아이돌룸' 태민 편에 출연해 깊은 팬심을 증명해보였다. 

.

평소 태민을 롤모델이라고 말해왔던 태민은 실제로 그의 생일, 혈액형까지 단번에 맞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SF9의 신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를 찍던 중 '아이돌룸' 촬영장을 방문하며 태민 바라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라미란은 지난해 11월 tvN '주말 사용 설명서'를 통해 강다니엘과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성덕이 됐다. 프로그램 출연 중 "마치 교주 같다. 사람을 빨아들이는 매력이 있다"며 강다니엘 예찬을 펼쳤던 라미란.

강다니엘을 보자 비명을 지른다거나 악수를 하기 전 자신의 손을 한 번 닦은 후 건네는 등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출처tvN '주말 사용 설명서' 영상 캡처

출처뉴스에이드 DB

2NE1의 팬이었던 전소미 역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원성취를 한 스타 중 한 명이다. 지난 2017년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2NE1 전 멤버인 공민지와 함께 출연한 것이다. 


당시 전소미는 "공민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 JYP 오디션을 볼 때도 투애니원 노래를 불렀다. 만나면 부담스럽지 않게 태연한 척 하겠다"고 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

출처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영상 캡처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