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일부러 살 엄청 찌웠던 배우들 근황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693,7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기 때문에 일부러 살을 엄청 찌웠던 배우들이 있다. 
.
적게는 8kg부터 많게는 30kg까지. 증량에 성공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났던 배우들의 근황을 정리해봤다. 

출처JTBC

이예림은 지난해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며체중을 9kg 증량했다. 극에서 맡은 캐릭터 김태희를 연기하기 위해서였다. 

.

살을 찌우면서 동그란 얼굴형과 이목구비 때문에 귀여운 이미지가 한층 강해졌는데!

의지왕

그러나 이로 인해 스트레스가 심했는지 자신의 SNS에 '제발 살쪘다고 하지마 나도 알고 있어'라는 메시지가 들어간 그림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이후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하기도 하며 꾸준히 다이어트 중인 모습을 보여줬는데!

출처이예림 인스타그램

지난해 말 눈에 띄게 살이 빠진 사진을 공개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줬다. 

출처이예림 인스타그램

예전 모습을 찾은(?) 이예림은 최근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에서 소심한 면을 가진 대학원생 고민제 역을 맡으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속 김태희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출처'목격자' 스틸컷

곽시양은 영화 '목격자'에서 맡은 살인범 역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무려 13kg이나 몸무게를 늘린 상태에서 촬영에 임했다. 

.

워낙 키가 크고 체격이 큰 편이라 눈에 띄게 외모가 변하지는 않았으나 한층 강한 인상과 단단해진 눈빛을 연기로 보여줄 수 있었다. 

당시 곽시양은 1달 반에 걸쳐 몸무게를 늘렸는데 약 2주 동안은 매일매일 치킨을 먹었다는 사실!

.

"하루에 5천 칼로리를 먹었다. 삼시세끼는 기본이고 치킨 한 마리, 피자 라지 사이즈로 한 판을 먹고 술까지 마셨다"고 지난해 8월 MBC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해서 말하기도 했다.

출처곽시양 인스타그램

이후에 꾸준히 관리를 한 덕분에 이전의 모습을 되찾은 곽시양. 

.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에서는 다시 날렵한 브이라인 턱선을 자랑했다. 


출처'변산' 스틸컷

김고은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변산' 촬영을 하면서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8kg을 늘렸다. 촬영 기간에는 평소 안 먹는 야식까지 먹어가며 살을 찌우기 위해 노력했다고.

덕분에 김고은이 계획한 대로 볼살이 통통하게 오르면서 편안하고 친근감 있는 이미지가 만들어졌다.

출처'변산' 스틸컷
헉 놀람
빨리 찐 살이라 빨리 빼기 위해 촬영이 끝난 후 바로 다이어트에 돌입했던 김고은. 그 결과 '변산' 언론시사회에는 다시 마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2달 간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며 원래 체중을 만들었다는 의지의 한국인이다.

당신이 최고

출처김고은 인스타그램

이후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을 보면 '변산' 속 모습이 떠오르지 않을 만큼 여리여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출처태원석 인스타그램

브라운관에서는 흔치 않은 크 체구로 강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태원석. 그는 OCN '플레이어' 출연을 위해 1달 만에 무려 30kg을 늘렸다.


출처태원석 인스타그램

살이 찌기 전에는 80kg 중후반대 몸무게를 유지했다는데


출처뉴스에이드DB

'먹고 운동하고 먹고 운동하고'를 반복하며 지금의 우람한 몸을 만들었다.  


'플레이어' 방영 중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이런 모습을 사랑해 주신다면 (촬영이 끝난 후에도) 꾸준히 유지하겠다"고 말했던 태원석.

실제로 캐릭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출처태원석 인스타그램
그래 결심했어

출처조혜정 인스타그램

조혜정은 지난 2016년 방영된 드라마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사랑스러운 역도선수 정난희 역을 맡으면서 몸무게를 늘렸다. 

촬영 기간 내내 몸무게를 꾸준히 계속해서 늘려서 나중에는 따로 체중을 재지도 않았다는 조혜정!

주로 양갈래 머리를 하고 나왔던 조혜정은 통통한 볼살 덕분에 뭘해도 사랑스러운 정난희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었다.

그러나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에는 바로 다이어트에 돌입!

출처조혜정 인스타그램
다시봤네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후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가장 많이 나갔을 때보다 7kg을 감량했는데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말했을 만큼 혹독한 다이어트를 경험했다.

출처조혜정 인스타그램
짜잔 짜잔~
그결과 드라마 종영 6개월 만에 다시 마른 몸매의 소유자로 거듭났다. 
.
긴 팔다리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더 두드러져 보이는 조혜정. 흰 피부 덕분인지 청순한 느낌도 물씬!  

이후 드라마 '고백부부', 영화 '오장군의 발톱'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조혜정 인스타그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