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아나운서 연봉을 한 달 만에 벌었다는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406,3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관심의 대상이 되는 연예인의 수입!


특히나 '직장인'이었다가 프리랜서로 전향한 연예인의 수입은 관심이 갈 수밖에 없다. 

빨간모자 소녀
(궁금해, 너무 궁금해)

그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 준 연예인이 있었으니!

출처신아영 인스타그램

SBS Sports와 SBS ESPN 아나운서 출신 신아영이다. 지난 2011년 입사해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던 아나운서.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신아영은 지난 2015년, 퇴사하며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사실상 월급 받던 직장인이었다가 프리랜서로 나온 셈인데, 수입은 괜찮을까. 

출처신아영 인스타그램

과거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한 신아영은 이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그는 출연 당시 수입을 묻는 질문에 "프리랜서가 (아나운서 때보다) 더 낫다"고 답했다. 


심지어 "아나운서 초봉 기준으로 첫해 연봉을 한 달 만에 번 적도 있다"고 밝혔다. 

짱입니다요

물론 프리랜서라는 직업 특성상 고정적인 수입을 얻지 못한다는 것도 있다. 


신아영은 "하지만 프리랜서 수입은 왔다 갔다 한다"라고 덧붙이기도.  

출처신아영 인스타그램
프리랜서의 경우 일이 없을 땐 수입이 없으니 불안정할 수밖에. 

하지만 일단 현재로선 걱정 없다. 왜냐! 그야말로 '열일' 중인 신아영이기 때문이다. 

먼저 신아영은 채널A '신입사원탄생기 굿피플'에서 패널로 활약 중이다.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답게 김현우 인턴이 스포츠 스타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 얼마나 시의적절했는지를 설명도 해주고, 

자신의 생각을 조리 있게 말하는 모습까지!


심지어 다수가 송지원 인턴의 승리를 예측했을 때 신아영은 이주미 인턴의 승리를 예측하기도 했는데 결국 신아영의 촉이 맞았다!

짝짝짝

'신입사원탄생기 굿피플'에 이어 tvN '미쓰코리아'에도 출연 중인 신아영 되시겠다. 


여기서는... 예능 캐릭터에 가깝다. (ㅋㅋㅋ)

요리 능력 제로인 신아영은 지금껏 '냄비밥'의 정체를 몰랐단다. 


전기밥솥에 '냄비밥'이라는 버튼이 있는 줄 알았다는 다소 충격적인 고백도 했다. 

크크크

MBN '모던패밀리'와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나운서의 경험을 살려 진행을 맡고 있다. 


특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선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 대방출부터 공감 가는 멘트들까지 적재적소에 던져주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방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MBC 표준FM '이윤석, 신아영의 좋은 주말'이라는 라디오도 진행 중인 신아영!


정말 바쁘게 살고 있다. 

출처신아영 인스타그램
바쁘다는 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아영을 찾는다는 말일 텐데. 

그도 그럴 것이 신아영을 찾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아나운서 출신의 정갈한 말솜씨는 물론, '섹시한 뇌'에서 나오는 지성까지 겸비했기 때문!

일단, 신아영은 하버드 대학 출신이다. 
헉 놀람

채널A '황금나침반'에서 하버드 입학 비결에 대해 "수학은 공식을 다 외워서 갔다"라며 "내가 숫자에 약해서 그럴 수밖에 없었던 거다"라고 겸손을 표하기도 했다. 


하지만 겸손하기엔 너무나도 똑똑한 신아영! 그가 하버드 입학 시 썼던 자기소개서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그 명석함을 알 수 있다. 

tvN '인생술집'에서 신아영은 "하버드는 성적 순이 아니라 개개인의 특징을 중요시한다"며 "저는 할아버지와의 기억을 단편 소설로 만들어서 작성했다"고 말했다. 

당신이 최고

물론 이렇게 허당의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폭소

이렇게 다재다능하고 매력 많은 신아영! 얼마 전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며 기쁜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2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리며 모두의 축하를 받았더랬다. 


신아영과 결혼한 이 남성, 신아영과 대학 동문이라고. (그럼 남편도 하버드생?!)

열일, 그리고 결혼까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신아영.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 방송을 통해 보여주며 꽃길만 걸으시길!

출처신아영 인스타그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