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싶은 유부남

조회수 2018. 7. 6. 15: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입덕안내서]


전작에 이어 2편도 터졌다!


지난 4일 개봉한 ‘앤트맨과 와스프’는 이틀 만에 70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블랙팬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앤트맨과 와스프'로 이어지는 마블의 열일에 감사하며.


‘앤트맨과 와스프’를 아직 보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앤트맨 입덕안내서를 준비해봤다.

출처: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시작해볼까?

# 세상 둘도 없는 딸바보


'앤트맨1'에서도 그랬듯,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도 앤트맨(스캇 랭)은 세상 둘도 없는 딸 바보다.


그가 평범한 스캇 랭과 히어로 앤트맨 사이에서 고민하는 것도 모두 딸 때문.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도와줬다가 가택연금을 당한 후로 딸을 보지 못하게 될까 앤트맨 활동을 고민하는 것이다.

출처: '앤트맨' 스틸컷
꿀 떨어진다

덕분에 딸을 향한 눈에서 꿀 떨어지는 모습을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


앤트맨의 파트너가 되고 싶다는 딸을 향한 사랑스러운 눈빛부터 딸과 함께 놀아주는 아빠의 모습까지.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 남편의 모습 아니던가. 

'딸바보'라는 건 그가 그만큼 가족적이라는 뜻!

양자 영역에 갇혀버린 엄마를 찾으려 하는 호프 반 다인(와스프)을 도와주며 '다정 보스'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너무 가족적이어서 '지구를 구하는 히어로'를 기대한 사람들은 실망할 수도 있지만... 다정하니까 패스!
출처: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다정한 너란 남자

# 나도 어디서 꿇리진 않아


'앤트맨'하면 빠질 수 없는 건 싸움 실력. 닥터 스트레인지나 스칼렛 위치 같은 초능력자는 아니지만, 앤트맨 슈트 덕분에 꿇리지 않는 싸움 실력을 자랑한다.


이미 '앤트맨1'에서 어벤져스 멤버인 팔콘과 대등한 실력을 보여준 바 있으니 말이 필요한가.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도 앤트맨의 싸움 실력은 녹슬지 않았다. 


그의 가장 큰 강점은 자유로운 크기 조절이다. 물론 이번 슈트의 크기 조절 버튼이 자주 고장 나 애를 먹을 때도 있지만.

출처: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BIG 사이즈 앤트맨

작아졌다 커졌다를 반복하며 상대방을 혼란케 하는 싸움 스킬은 섹시하게까지 느껴지는데.


게다가 새롭게 파트너가 된 와스프의 도움으로 사물까지 작아지게 만드는 기술을 습득해 더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이는 앤트맨이다.

출처: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이상하게 섹시하네...

아쉬운 건 이렇게 잘 싸우는 앤트맨이 빌런 고스트(에이바)와 그리 많이 맞닥뜨리지 않았다는 점이다.


타의로 악당이 된 고스트는 사물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인물.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새롭게 등장한 빌런인데.


우리의 앤트맨이라면 고스트와 맞먹을 수 있는데! 왜 많이 부딪히지 않은 거야!(감독 네 이놈)

빌런과의 격투신이 적었다는 점 빼고는 앤트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장면이 있으니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그 매력을 한 번 느껴보시길. 


출처: '앤트맨' 스틸컷

# 마블 뇌섹남 대열 합류


싸움만 잘하는 게 아니다. 이 남자, 머리까지 섹시하다. 


부정을 저지르는 회사를 참을 수 없어 회사 기밀을 훔친 도둑 신세로 전락했지만, 사실 그는 전기공학 석사 출신.


때문에 친구들과 도둑질(?)을 했을 때도 각종 보안 장치를 다 파악하고 있을 정도로 과학적 상식이 뛰어나다.

출처: '앤트맨' 스틸컷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도 틈틈이 그의 '뇌섹남' 면모를 느낄 수 있는데.


친구들과 보안 업체를 설립, 실질적인 설계를 담당하며 팀 내 '머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어디 이뿐인가. 아내와 엄마를 구하기 위해 오랜 시간 양자 영역을 공부해 온 행크 핌, 호프 반 다인 부녀와 무리 없이 대화를 할 수 있으니.


영화를 봐도 양자 영역이 어려운 관객들에겐 앤트맨의 명석한 두뇌가 멋있게 다가올 수밖에!

출처: '앤트맨' 스틸컷

# 유머감각은 마블 중 최고!


앤트맨의 동료라고 할 수 있는 마블 히어로들 중, 웃긴 히어로를 꼽으라면?


글쎄. 특유의 여유로움이 가득한 아이언맨? 농담 잘하는 스타로드?


단연 앤트맨이 유머 감각은 최고라 할 수 있겠다. 이 남자, 꽤나 웃긴 남자다. 

출처: '앤트맨' 스틸컷
내가?

자의든 타의든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영화 내내 웃기는 이는 앤트맨.


갑자기 제1대 와스프인 재닛 반 다인에 빙의돼 다정한 아내이자 엄마로 변신한 모습부터 거대한 사이즈를 이용한 몸 개그까지. 


보다 보면 진짜 반하지 않을 수 없다.

친구를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고. 친구마저도 엄청 웃긴다. 


전작에서도 그랬지만 앤트맨의 절친들인 루이스, 커트, 데이브는 없어선 안 될 개그 담당들.


어두웠던(?) 과거를 청산하고 보안업체 회사를 차린 세 사람은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데.

출처: '앤트맨' 스틸컷

분명 웃기려고 의도한 건 아닌 것 같은데, 보고 있으면 웃을 수밖에 없다.


'덤앤더머' 스타일의 웃음을 좋아한다면 더욱 취향 저격일 것.


어찌 됐건 유유상종이라고, 이렇게 웃긴 친구들을 둔 앤트맨은 얼마나 웃길지 상상이나 가는가. 


# 개미 아빠


곤충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그리 큰 매력이 아닐 수 있으나, 일단 이야기해보려 한다.


앤트맨이라는 이름처럼 앤트맨은 개미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인물.


전작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나 개미 조종 스킬을 완벽하게 습득, 이번에도 개미와 함께 많은 일들을 해나간다.

출처: '앤트맨' 스틸컷

슈트에 날개가 달린 와스프와는 다르게 앤트맨에는 날개가 없는 상황.


날지 못하는 앤트맨의 날개가 되어주는 건 바로 개미들이다. 이번에도 개미를 타고 날아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미와 혼연일체(?)된 모습을 선보이기도 하는데.

출처: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앤트맨과의 유대감을 넘어, 마치 앤트맨인 척 욕조에서 목욕을 하고 여가 시간엔 드럼을 치는 개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단! 사람 크기만 한 개미를 볼 자신이 없는 이들에겐 앤트맨의 매력이 반감될 수 있음을 미리 알리는 바이다.


'앤트맨과 와스프'로 돌아온 앤트맨의 매력을 알아봤는데 어떠신지. 


이 정도면 입덕할만 하지 않은가. 


아직 입덕하기엔 부족하다 싶으면 직접 극장에서 그 매력을 확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Go go!

출처: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어서 와 빨리 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