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차기작 상대역이 아바타인 손예진

By. 뉴스에이드

89,9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국영화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이뤄낸 가장 큰 쾌거는 꿈의 무대라 불리는 할리우드의 벽이 허물어졌다는 것이다.


일찍이 봉준호 박찬욱 김지운 등 정상의 감독들이 미국 무대에서 명성을 증명한 가운데 최근엔 배우들의 할리우드 진출이 줄을 잇고 있다.

부탁해요
할리우드,
더이상 '꿈'이 아닌
현.실.
#손예진

출처뉴스에이드 DB

현빈과의 열애로 새해 벽두부터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손예진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손예진의 할리우드 데뷔작인 영화 '크로스'는 '터미널' '호스트' 등을 연출했던 앤드류 니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아바타'의 스타 샘 워싱턴이 손예진의 상대 배우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출처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은 빼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배우. 자연히 '미녀배우' '연기파배우' 등 다양한 수식어를 섭렵한 손예진 앞에 드디어 '글로벌 배우'란 새 수식어가 붙나 싶었는데...


코로나19여파로 오는 4월 예정돼 있던 '크로스'의 촬영이 9월로 미뤄졌다고.

낙엽 쓸쓸

할리우드 배우 손예진을 보기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할 듯.


#전종서

출처마이컴퍼니 제공

이창동 감독의 '버닝'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래 차기작 '콜'에서 광기를 터뜨리며 단번에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전종서 역시 할리우드로 활동지를 옮긴다.


출처마이컴퍼니, 영화 '위시 아이 워즈 히어' 스틸

영화 '모나 리자 앤드 더 블러드 문'에서 전종서는 유명 여배우 케이트 허드슨과 공동 주연으로 나선다.


이 영화는 비범한 능력을 가진 소녀가 정신병원을 탈출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지난 2019년 촬영을 마쳤다.


현재 코로나 19 여파로 개봉 시기를 조율 중이라고 하니 기다림이 답.

그래 결심했어
#마동석

출처마동석 인스타그램

마동석은 그 누구보다 화려한 할리우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익히 알려졌듯 마동석의 할리우드 진출작은 영화 '이터널스'다. 그 유명한 마블작품답게 캐스팅도 화려한데...

출처마동석 인스타그램

말이 필요 없는 톱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떠오르는 미남배우 리차드 매든, HBO '실리콘 밸리'의 스타 쿠마일 난지아니 등 핫한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짱입니다요
클래스ㄷㄷ

이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마동석은 영웅 길가메쉬를 연기하며 당당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


출처마동석 인스타그램

다만, 마블의 히어로들도 펜데믹은 피할 수 없는 것. 


당초 '이터널스'는 오는 2월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영화계가 얼어붙으면서 하반기인 11월로 개봉을 미뤘다. 자연히 마동석의 할리우드 신고식도 다음을 기약했다.


눈물바다
야속한 또로나ㅠㅠ
#윤여정

출처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윤여정의 할리우드 진출은 이미 성공적이다. 일찍이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으로 미국 물을 맛봤던 윤여정이 영화 '미나리'로 본격 출사표를 던졌다.


출처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결과는 대성공. 정이삭 감독이 연출한 '미나리'는 윤여정 외에도 한예리, 스티븐 연 등이 출연한 작품으로 에단 호크, 니콜라스 홀트 등 유명 배우들의 찬사 속에 순항 중이다. 


출처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 안에서도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윤여정은 선셋 필름 서클 어워즈를 비롯해 디스커싱필름 비평가협회, 美 여성 영화기자협회, 세인트루이스 비평가협회 등 미국 유명 영화제에서 무려 13개의 트로피를 획득하며 오스카에 한 발 더 다가갔다.  


줄맞춰 응원
멋짐이 한 가득!

오스카 무대에 당당히 선 대한민국 배우를 볼 날이 머지않은 듯하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