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미친 듯이 사랑한다는 25년 차 부부

조회수 2021. 4. 12.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3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의 금슬 비결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상연하 부부,

출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호주 배우 커플 휴 잭맨(68년생)과 그의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55년생)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영화 속 거친 캐릭터(울버린)와는 달리 현실에서는 사생활 깨끗하고 매너 좋기로 소문난 휴 잭맨, 여기에 가정적인 남자라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전세계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든 남자.

출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호주 드라마 '코렐리' 촬영 중 만났다. 1996년 이들의 결혼 당시 데보라 리 퍼니스는 이미 유명 배우였다.


무명에 가까웠던 휴 잭맨은 배우이자 프로듀서인 아내의 도움으로 할리우드 톱스타 자리까지 오르게 됐다고 한다.

슬하에 입양한 자녀 오스카, 에바를 둔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11일 결혼 25주년을 맞았다.

출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휴 잭맨은 이날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아내와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결혼 사진 여러 장과 러브레터를 공개했다.

출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데보라 당신과의 결혼한 것은 숨 쉬는 것처럼 자연스러웠어요. 우리가 만났을 때부터, 우리가 함께인 게 운명이라는 걸 알았죠."
쏘 스윗...❤
"우리의 25년, 우리의 사랑은 점점 더 깊어지기만 했어요. 즐거움, 흥분, 모험은 더 신나고, 배움은 더 커졌어요.

우리가 사랑과 인생을 공유하고 가족으로 함께하는 것에 영원히 감사해요. 우린 이제 시작일 뿐. 데보라,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해요."
이 남자
대체 뭐야...

역시 호주 연예계 대표 애처가로 꼽히는 휴 잭맨다운 사랑 넘치는 고백의 편지다.

출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지난 2013년 내한 당시 "아이들 것은 물론이고, 아내의 선물을 사야 한다. 나는 아내가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던 휴 잭맨,

출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2017년 피플지와 인터뷰에서 "우리는 한 팀이고 미친 듯이 사랑에 빠졌다"며 아내를 향한 사랑을 드러낸 휴 잭맨,

출처: 뉴스에이드 DB

그가 밝힌 부부 금슬이 좋은 이유는 바로 '유머'와 '경청'이라고 한다.


권태기에 빠진 연인이나 부부, 휴 잭맨 부부의 비결을 귀담아 듣기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