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탄생/결별한 스타 커플 10

조회수 2017. 12. 12. 20: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사랑이 꽃폈던 연예계!

올해도 역시 많은 스타 커플이 탄생하고, 헤어졌다.


어떤 커플을 계속 응원하고, 어떤 이들의 새 출발을 격려해줘야 할까.


주목받았던 스타 커플 10팀을 모아봤다.


# 서인국♥박보람

가장 최근 탄생한 ‘슈스케’ 커플이다. 지난 6일 두 사람이 1년 6개월 째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같은 시즌은 아니지만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에서 배출한 스타라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놀랍지만 고개가 끄덕여지는 조합이었다.
# 류준열♥혜리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난 두 사람도 연인이 됐다. 드라마 안에서는 이루지 못한 사랑이지만, 현실에서는 이루게 된 것!

지난 8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양 측 소속사에서 “친한 동료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 이동건♥조윤희

열애부터 가정을 이루기까지 초고속으로 진행한 커플이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올해 2월 말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5월에는 혼인신고와 2세 소식을 함께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동건의 드라마 ‘7일의 왕비’가 끝난 뒤 9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곧 첫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다.
# 윤현민♥백진희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이 맺어준 커플이다. 3번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올해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후 공식 행사에서도 서로에 대한 언급을 할 정도로 훈훈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 송중기♥송혜교

올해 가장 뜨거웠던 커플이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끊임없이 부인해왔다.

그러나 얼마 뒤 양측 소속사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로 국내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엔 연예계 공식 커플로 불릴 만큼 화제였지만,
결별 후 연예계 동료의 길을 걷기로 선택한 이들이다.
# 보아 - 주원

스타 커플이었던 보아와 주원도 올해 연인에서 동료로 돌아갔다.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했던 두 사람은 연기, 음악, 골프 등 여러 가지 공통 관심사를 통해 가까워졌다.

주원의 군 입대 후에도 보아가 ‘프로듀스101’을 통해 간접적으로 애정을 드러낼 만큼 돈독한 사이였으나 지난 11월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됐다.
# 이성경 - 남주혁

청춘스타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이다.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해 YG엔터테인먼트 사내커플로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열애를 인정한지 4개월만인 지난 8월 결별 소식을 알렸다.
# 이준기 - 전혜빈

어렵게 인연을 맺었지만 안타깝게 이별한 커플이다. 드라마 ‘조선총잡이’로 만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라는 공통점이 있어 선후배 사이에서 차츰 서로를 알아가며 가까워지던 사이였다.

이후 조심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바쁜 스케줄로 인해 1년 만에 이별하게 됐다.
# 현빈 - 강소라

지난해 10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던 두 사람은 8살차 배우 선후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열애 사실을 곧바로 인정하고 조용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언급도 개의치 않았던 두 사람이지만, 아쉽게도 바쁜 스케줄로 인해 1년 여 열애를 마무리하게 됐다.
# 수지 - 이민호

조용히 오래 만났단 20대 대표 스타 커플이었다. 지난 2015년 런던 데이트가 공개돼 열애를 인정하고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았다.

꾸준한 결별설에도 굳건한 애정을 보여줬지만, 지난 11월 열애 3년 만에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