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yLoveKBS

헐리웃을 뒤집어 놓은 한국인 패션보스(Feat.뉴욕스멜)

서울보스 김소연X뉴욕보스 임상아, 쌍둥이같은 두 보스의 만남

121,9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야
때깔부터 다르네!

유명 디자이너 샵과 브랜드들이 즐비한

패션 피플과 쇼퍼 홀릭들의 쇼핑 메카!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과 명품의 거리

소호(SOHO)를 찾은

한국의 패션 보스 김소연



그녀가 소호에 온 이유는

헐리웃을 완전히 뒤집어 놓은 

유명 디자이너를 만나기 위해서라는데요

출처SBS <썸씽:임상아의 뉴욕이야기>

비욘세, 앤 해서웨이, 리한나, 다코타 패닝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최애템

'상아(SANG A)백'을 디자인한

뉴욕의 패션 보스 

임상아

가수/연기자/뮤지컬까지 

만능 엔터테이너였던 그녀

#뮤지컬#ㄱ나니?


20년 차 뉴요커 

임상아가 추천하는 

소호의 핫플레이스는!

예술적인 디자인+한정판 레어템 

럭셔리한 명품 편집샵 투어부터

대애박! 장난 아니네!

음! 이게 바로
'찐' 뉴욕 냄새야!

건강검진 이후 자제하던

양치승 관장의 식욕을 무한 자극한

뉴욕 맛집 탐방까지


#대체#뉴욕스멜이#뭐길래?

안방에서 떠나는 뉴욕 핫플레이스 투어

많이 기대해 주세요!


한편

즐거운 뉴욕 투어 중에 

유독 어두운 표정의 

한 사람이 있었으니...



김 보스와 뉴욕 출장에 

동행한 최 대표


혹시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뉴욕 마실을
떠나기 몇시간 전...

뉴욕 패션계에서 실전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 겸 마케터 임상아에게 

미국 진출과 관련해 조언을 구했던 

김소연과 최 대표

그래도 미국에서는 자기가 보스라고
막 직원들에게 갑자기 일 시키는
갑질 같은 건 없죠?

과연 자유의 대명사 미국 CEO 

임상아의 답변은?!!

그러면 좋아해야 하는 거 아냐?
(능력을 보여줄 기회를 주는...)

ㅎㅎ
내 말이X내 말이

쌍둥이처럼 꼭 닮은

서울과 뉴욕 보스들의 글로벌 이심전심!


#보스들은#다그래

갑갑함 묻고 더블로 가!는 

쌍둥이 보스 김소연X임상아


센 언니들 사이에 낀 외로운 '을'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으아아아
나 다시 한국으로 돌아갈래!!

작성자 정보

MyLoveKBS

KBS 콘텐츠의 모든 것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