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케첩

맥주에 '이거' 뿌리면 밤새도록 마실 수 있다고 함

평범한 맥주 새롭게 먹는 방법 3

391,9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혜빈이 소녀시대 후배들한테

맥주 밤새도록 마실 수 있는 꿀팁 알려줌ㅋ


1
후추 맥주


첫번째는 맥주 거품 위에다가

후추를 사사삭- 뿌려주는


일명 후추 맥주!

왠지 후추향으로 코 찌를 것 같은데,,


쌉싸래하면서 풍미가 퐈악~!

생각보다 향이 안 세고 뭔가 신선한

맥주 마시는 기분이래요ㅇㅇ


2
더치 맥주


더치 커피를 밑에 깔고

맥주를 부어서 섞어 먹는 더치 맥주!


일단 커피향으로 취향저격하고

고급스러운 흑맥주 향 같은 게 확 난데요ㄷㄷ


먹는 내내 커피향으로 행복해짐♡

심지어 만들기가 넘나 간단해서 집들이 꿀팁-

술 잘 못 마시는 사람들이 좋아할 듯!


3
생크림 맥주


맥주 거품 위에 우유 생크림

살포시 얹어져주면 완성되는 생크림 맥주!


그냥 크림 맥주가 아니고 우유 생크림이라서

완전 달다구리! 초코우유, 딸기우유 같이...

마치 맥주 우유 같은 느낌이라고ㅋㅋ


ㅋㅋㅋ리필리필ㅋㅋㅋㅋㅋ

술 마신 뒤 단 거 땡길 때 많은데ㅋㅋ

ㅋㅋㅋ바로바로 충전됨b


건배!

바로 실행하러 가즈아-
오늘은 내가 바로 맥주 요리사!!!

작성자 정보

케첩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