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다고 팬들한테 손편지 쓴 연예인 6

조회수 2020. 6. 12. 16: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ㅠㅠㅜ쥬르르륵ㅠㅠㅠㅜㅜㅜ

동방신기 최강창민

동방신기 '막둥이' 창민이 어느덧 30대 중반의 나이로 결혼 소식을 손편지로 전했다. 다소 갑작스럽지만, 그의 조심스러운 손편지 고백으로 팬들의 마음을 달래고 있다.


편지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배려와 결혼하게 될 분에 대한 존중, 회사와 멤버에 대한 감사까지 깔끔하게 잘 정돈해 담고 있어 '역시 심창민답다'는 반응도 많다고!

 

#글씨체마저_정직한_것_좀_봐..


신화 전진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전진도 에릭 다음으로 웨딩 마치를 울리는 멤버가 된다.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지 못해 속상한 마음을 손편지에 담은 전진!


편지는 전진을 잘 아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코끝이 찡긋해지는 진심 어린 내용을 담고 있었다. 언제나 '독고신화'를 외치던 팬들도 전진의 결혼 소식에 축하하는 반응이 많았다고.


#오는_10월_솔드아웃되는_박충재씨 


배우 이연희

배우 이연희도 30대 초반의 나이로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손편지로 남겼다. 


6월 2일에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이연희는 손편지를 통해 최근 많은 이들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어 마음이 무겁다며 안타까움도 함께 전했다.


#좋은_배우로_다시_돌아올게요!


클릭비 오종혁

클릭비 오종혁도 최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역시나 팬들에게 직접 먼저 알려주고 싶었으나, 기사로 접하게 해 속상하다며 손편지를 썼다.


섭섭하고 속상할 오랜 팬들에게 미안하고 무거운 마음이라며, 오종혁식 장난으로 팬들을 위로했다. 오랜 팬들과의 끈끈함이 잘 느껴지는 손편지다.


#코로나19때문에_여름으로_연기된_결혼식


나인뮤지스 문현아

문현아는 나인뮤지스를 떠난지 1년이 되어갈 때쯤 결혼 소식을 편지로나마 전했다. 


문현아는 삶의 가치관과 신념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다며, '결혼'이라는 것에 대한 기쁨과 두려운 마음을 함께 전해 보였다. 


#2017년_9월_7살_연상_사업가와_결혼


크레용팝 소율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기 시작하던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도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하는데 손편지를 썼다.


심지어 그 대상이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H.O.T 문희준이라는 사실에 적잖은 충격이 되기도 했던, 깜짝 결혼 발표다. 이에 소율은 떨리는 마음과 조심스러운 마음을 꾹꾹 담아 쓴 편지를 공개했다.


#2017년_2월_문희준과_결혼

잘가요~~~

나없이도 행복해야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획·제작ㅣ케세라

CATCHUPcreativ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