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닮은 기상캐스터.jpg

조회수 2020. 6. 9. 16: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니고 걍 다현이 맞음^^

다현

'MORE & MORE'라는 신곡으로 오랜만에 컴백한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이 JTBC 아침뉴스에서 일일 기상캐스터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그동안 수많은 생방송을 해봤지만, 뉴스는 처음이라 새로웠다는 다현은 조금 떨기도 했지만, 밝고 자연스럽게 날씨 소식을 전했다. 


이승기

'면접 경쟁자 최종보스'라는 극강의 바른 이미지 이승기도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SBS 스포츠뉴스 아나운서로 짧게 출연했다. 


연기자 경험으로 쌓은 암기력과 올바른 발음, 발성으로 신뢰감 있는 스포츠 뉴스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강동원

영화배우 강동원도 영화 홍보차 JTBC 뉴스룸에 출연했다가 손석희 앵커 옆 자리에서 날씨 뉴스까지 전했다.

짧고 간결한 뉴스였음에도 불구하고, 생방송 뉴스가 주는 부담 때문인지 강동원도 떠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조세호

예능인 조세호도 M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아침뉴스 기상캐스터에 도전해 딱딱한 뉴스에 유쾌함을 더했다.

조세호는 조세호만의 방식으로 재미있는 분장으로 살아있는 날씨 소식을 전했고, 생각보다 떨지 않고 상황을 잘 대처해내는 모습도 보여줬다.

허재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도 JTBC 아침뉴스에 깜짝 출연해 날씨 소식을 전했다.


생방송 경험이 많지 않은 허재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손을 떠는 등 긴장된 모습을 보여줬지만, 큰 사고 없이 뉴스를 잘 마무리지었다.


오마나?

네가 왜 거기서 나와아ㅏ~~

스타가 팬들을 만나는 뜻밖의 창구!

재미있고 특별하네요ㅋㅎㅋㅎ

기획·제작ㅣ케세라

CATCHUPcreativ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