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도중 무대에서 갑자기 쓰러진 걸그룹 6

조회수 2019. 2. 15. 16: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건강이 제일이라고요ㅠㅠ

최근 걸그룹 AOA 멤버 지민의

지나치게 야윈 모습 때문에,

지민의 건강
을 걱정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커졌습니다ㅠㅠㅜ
비록 건강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직접 해명하긴 했지만,,,
데뷔 초창기 모습과 비교해보면
상당히 마르고 야위어진 것이 확실ㅠㅜㅠ
(((((((((내 가수 건강)))))))))
모든 팬들의 마음이 그렇듯,
내 스타의 건강이 제일 중요한데요!
AOA 설현

2018년 12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축하 무대를 하던 도중에 AOA 설현이 어지러움과 헛구역질 증상을 보이다 결국 주저앉았습니다. 이에 팬들은 물론, 대중들로 하여금 설현의 건강 상태에 대해 크게 걱정하게 했었죠.


샤샤 완린

신인 걸그룹 샤샤의 중국인 멤버 완린이 2018년 8월 쇼케이스 무대 위에서 실신해 충격을 줬습니다. 이후 소속사 측은 '신장 기능 이상으로 저칼륨혈증이라는 의사 소견을 받아, 현재 본가로 돌아가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러블리즈 지수

2018년 5월,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축제의 무대에 올라선 러블리즈 지수도 공연을 마치고 걸어나가는 도중 다리에 힘이 풀린 듯 쓰러지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당시 유독 안색이 어두웠던 지수는 '감기로 인해 컨디션이 저조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여자친구 신비

2016년 11월 전북대학교에서 열린 '청춘 문답' 행사에 참여한 여자친구 신비도 공연 도중 이마를 짚으며, 힘겨운 안색을 보이다 끝내 주저앉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검진 결과 별다른 이상이 없다며, 정상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다'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고 하네요.


걸스데이 혜리
'섬씽'이라는 곡으로 활동하고 있던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도 생방송 공연 중에 갑자기 실신해 스태프에게 업혀나간 적이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감기 몸살에 힘들어하고 있던 혜리가 스케줄을 무리하게 소화하다 생긴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에프엑스 크리스탈

에프엑스 크리스탈도 과거 중국 상하이 SM타운 콘서트에서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는 도중 휘청이며 쓰러진 적이 있죠. 당시 드라마 촬영과 공연 준비를 병행하며, 과로한 탓에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ㅠㅠㅠ제발ㅠㅜ아프지말아효ㅠ
자나깨나 건강이 최고라고요ㅠㅠ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