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뜻밖의 대청소 뽐뿌오게 하는 드라마

조회수 2018. 11. 16. 14: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feat. 하우스 헬퍼 김지운)
난 분명 드라마를
보고있는데,
<2TV 생생정보>
보고 있는 기분 왜때문에?
#드라마보다가
#생활정보 #개이득 #롸?

본격 '청소욕구' 뿜뿜하게 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속 청소 꿀팁들

뜨겁고 더운 여름 날, 온도와 더불어 습도까지 높아지면 너무너무 괴롭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제습제! 당장 한 발짝도 나가기 싫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제습제 만드는 방법입니다.


평소 많이 사용하는 전자렌지! 하지만 은근 청소하기가 귀찮고 어려운 것 역시 전자렌지! 내부도 좁고, 오래 찌든 음식 때를 닦아내는 것이 쉽지 않았던 분들에게 추천하는 간편 청소법입니다.


집안을 쓸고 닦는 것에 비해 늘 소홀히했던 현관 청소! 외부 먼지들이 가장 먼저 들어와 쌓이기 좋은 곳이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쉽고 깔끔하게 청소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하얀 의상에 얼룩이 묻었을 때의 스트레스를 모두 공감할 것입니다. 혹시 적포도주를 흰 옷에 흘렸다면, 당황하지 말고 빠른 시간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냥 막 문지르면 낭패각이죠!


해도해도 또 해야하는 옷장 정리! 그냥 차곡차곡 개놓기만 해도 옷장 정리의 반은 한 거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기본만 지켜도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제 옷무덤에서 탈출해봅시다.

바퀴벌레가 가장 좋아하는 기름 때! 그리고 바퀴벌레가 집으로 들어오기 가장 좋은 곳이 바로 환풍구! 자주 하면 자주 할수록 좋다는 가스레인지 후드 청소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워호...!
드라마 보다가
뜻밖의
생활 정보 득템!
생활 꿀팁
으로 찌들었던 때 씻어내고
드라마로 마음에 찌든 때도
힐링
해버리세요오!
매주 수목 밤 10시 KBS2TV
<당신의 하우스 헬퍼> 본방사수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