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최근 방송을 통해 '성공한 덕후'가 된 스타 5인

조회수 2018. 5. 10. 1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덕후들이 세상을 바꾼ㄷr

심형탁이 도라에몽을 섭렵하고,

박지선이 H.O.T 재결합 현장을 찾아가는

연예계
소문난
덕후들의
리얼 덕질 현장
방송으로 많이 봤었는데오!
최근에 또 방송을 통해
레알 성공한 덕후 대열
올라선
연예인들이 있다고 하죠?

1. 로꼬 ▶ 화사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마마무 화사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던 로꼬가 '성덕'이 되었다.

로꼬는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를 통해 화사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만들게 된 것!

덕분에 화사를 직접 마주하게 된 로꼬의 얼굴은 이 세상 모든 덕후들의 얼굴을 대신하는 듯했고, 시청자들은 덩달아 설렘 지수가 폭발했다고!


2. 에릭 ▶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 덕후로 알려져 있는 '신화'의 에릭도 최근 성공한 덕후 대열에 올랐다.

평소 즐겨 하던 게임의 모델이 되어 CF를 찍게 된 에릭은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요즘 가장 갖고 싶은 물건'으로 게임 속 다이아를 꼽기도 했을 정도라고! 

광고 속 얼굴이 현실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안되는 에릭도 어쩌다 보니 '성덕의 길' 입성!


3. 장기하 ▶ 데이비드 번

가수 장기하도 얼마 전 방송을 통해 성공한 덕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무려 데이비드 번의 열혈한 팬인 장기하는 모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데이비드 번 공연을 보러 다녀왔다.

'덕질 앞에서 부끄러움이란 없다!' 카더가든과 옷까지 맞춰 입고 데이비드 번 실물 영접에 성공한 장기하는 눈시울까지 붉혔다.


4. 크러쉬 ▶ 스티비 원더

한 가지 일에 꽂히면 미친 듯이 몰입한다는 크러쉬도 최근 방송을 통해 덕력폭발시켰다.

뜻밖의(?) 재즈를 사랑하는 래퍼 크러쉬는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스티비 원더를 향한 덕질 스토리를 공개했다. 

고등학생 때부터 꽂혀있던 스티비 원더를 향한 애정이 폭발하는 크러쉬의 모습은 많은 덕후들의 공감을 샀다.


5. 마이크로닷 ▶ 손흥민

잠시 낚싯대를 내려놓고 덕질을 위해 영국을 다녀온 마이크로닷은 손흥민 선수의 성덕이 되었다.

KBS <셀럽피디>을 통해 직접 방송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마이크로닷은 평소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영국으로 떠났다. 

우여곡절 끝에 손흥민 선수의 호텔방까지 들어갈 수 있었던 마이크로닷이야말로 진정한 성덕!


어덕행덕

레츠기릿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하게
다 내려놓고 덕질하쟈!!!
#성덕으로가는길
#멋진덕후가되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