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케첩

'개농장'에서 구조된 강아지를 입양한 4인

식용견 반대합니다.

78,6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식용견으로 길러지고 있는
강아지들이 모여 있는 곳, 일명 개농장

쓰담쓰담

어떤 개는 먹어도 되고?
어떤 개는 먹으면 안된다고?
(개소리 노노)

배우 다니엘 헤니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 '망고'에게 친구가 생겼다?!

지난겨울 다니엘 헤니가 남양주 개농장에서 구조된 골든 리트리버 '로스코'를 입양해온 것이다. 

기존에 키우고 있던 강아지 '망고'도 사실 한국에서 구조돼 입양한 강아지라고.

다니엘 헤니는 국제 동물보호단체의 식용견 반대 캠페인에도 동참할 정도로 지극한 동물 사랑을 드러낸 바가 있다. 


가수 현진영

가수 현진영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김포 개농장에서 학대받고 있던 강아지 10마리를 구조하는 모습을 생중계로 공개했다.

당시 김포 시청에 신고했으나 조치가 전혀 없어 답답함을 느낀 현진영이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농장주와 협의 끝에 10마리의 강아지를 구조했다고!  

이후 여러 동물보호단체에 연락해 보호를 요청했으나 모두 거절했고,

현재 6마리는 지인의 애견 운동장에, 4마리는 동물 학대방지센터에서 보호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스키 선수 거스 켄워시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한 미국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거스 켄워시가 경기도 시흥에 있는 개농장에 방문해 개 90마리를 구조했다!

그곳에 있던 강아지 한 마리는 본인이 직접 입양해 미국으로 데려갔고,

식용으로 길러지고 있던 나머지 개들은 사비를 내고 미국과 캐나다로 입양을 보낸 것이다. 

거스 켄워시는 그곳에서 심각한 영양실조와 신체적 학대에 시달리고 있는 개들을 가만 보고 있을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 제작진

현재 흥행리에 상영중인 대국민 힐링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등장하는 강아지 '오구'도 개농장에서 데려온 개다.

극 중 '오구'를 연기한 개 두 마리 중 성견일 때 모습을 연기한 백구 '진원'이 바로 양평 개농장에서 구조해온 개라고 한다.

뜻밖의 명연기를 보여준 '진원'은 영화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촬영장 분위기를 살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어린 '오구'를 연기한 강아지는 <리틀 포레스트>의 프로듀서인 구정아PD가 입양했고, 임순례 감독이 유기견 봉사를 통해 알게 되어 섭외한 성견 '진원'이도 동물 보호 단체를 통해 입양간 상태다.


굿잡-b

야호

훈내가 아주 진동해요
ㅎㅎㅎ킁킁ㅎ

작성자 정보

케첩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