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뜻밖의 셀프 헤어컷 시전한 연예인

조회수 2018. 3. 14. 14:1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머리는 직접 잘라줘야 제맛ㅎ
내 머리는 내가 직접 자른다!
뜻밖의 셀프 헤어컷을 시전해
모두를 당황시킨
가위손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출처: 유인영 인스타그램
배우 유인영이 자신의 SNS에 직접 머리를 자르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인영은 막 자른 머리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는데,
출처: 유인영 인스타그램
앞서 대세 주말극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 특별출연 임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던 유인영은 '유유 미용실. 하얗게 불태운 내 머리카락들. 장소라 빠이빠이~ #황금빛내인생 남은 촬영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글을 함께 남기며 드라마를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하며 큰 사랑받고 있는 국민 썸남 기안 84!

자유분방한 싱글라이프를 자랑하는 그는 미용실 가는 것이 귀찮다는 이유로 주방가위로 셀프 이발을 감행하며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이기도 했다.
출처: 보아 인스타그램
가수 보아도 과감한 셀프 헤어컷에 도전했다.

과거 자신의 SNS에 '대박 사건! 내 머리 첨 잘라봄. 아~ 시원하네~. 머리야 바이바이'라는 글과 함께 직접 머리카락을 자르는 동영상을 공개했던 보아! 당시 새 앨범을 위한 컨셉은 아닌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원빈 못지않은 반삭발 장면을 연출했다. 본인의 마스코트인 일명 '뚜껑 머리'를 직접 자른 것인데.

김건모는 한두 번 해본 게 아닌 듯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옆머리는 물론 뒷머리까지 완벽하게 자르며 전문가에 맞먹는 능숙한 이발 실력을 손보였다.
출처: 설리 인스타그램
매번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 내며 꾸준히 화제와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이슈메이커' 설리!

과거 자신의 SNS 직접 머리를 자르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머리 손질은
미용사에게..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