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김효주 프로 우승 기념 YONEX 이벤트

2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넥스 소속 선수인 김효주 프로가 압도적 기량을 선보이며 KB금융 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회 첫날부터 1위로 출발한 김효주 프로는 둘째 날 2위와의 격차를 4타 차로 벌리더니 셋째 날에는 무려 10타 차이까지 달아나며 일찌감치 우승을 예감하였다.


마지막 날 안정적인 플레이로 8타 차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2승 기록과 함께 상금 순위 1위, 평균타수 1위에 올랐다. 이번 대회의 가장 결정적인 샷은 3라운드 때, 핀 위치가 가장 어렵다는 12번 홀에서 정확한 세컨드 샷으로 버디를 잡아내면서 우승을 자신하였다고 한다.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한 해를 KLPGA 대회에 전념하면서 다시 한번 최정상의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효주 프로는 11월 13일까지 국내 대회를 완주하고 12월에는 미국으로 건너가 US 여자오픈을 포함한 3개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금번 김효주 선수의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대회 우승을 기념하여 요넥스에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넥스는 아이언 구매 시 김효주 선수가 직접 사용한 모델인 투어용 NEW EZONE GT(뉴이존지티) 드라이버를 추첨하여 1명에게 증정하고, 드라이버 구매 시에는 김효주 투어 사인 모자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NEW EZONE GT 드라이버는 페이스의 그루브를 세로로 연마하여 비거리와 방향성을 대폭 개선한 모델로 이번 KB금융 스타 챔피언십에서도 김효주 선수의 비거리와 높은 페어웨이 적중률을 책임졌다. 실제 김효주 선수는 비거리가 늘어난 이유로 체력훈련과 함께 NEW EZONE GT 드라이버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골프 장비 환자들의 놀이터 - 올댓골프 카페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