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골프 장비 THIS WEEK [05/17]

요넥스, 와이드앵글, 브리지스톤

5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FS GOLF - 커스텀 골프클럽 사용해보고 상품받자


레슨계의 거장 임진한 프로와 LPGA 투어 김효주 프로를 후원하고 있는 요넥스는 2020년 신제품 "Royal EZONE(로얄이존)" 프리미엄 클럽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얄이존은 한국 전용 모델로 뛰어난 비거리 성능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 프리미엄 클럽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진한 프로가 책임지는 비거리 아이언, “로얄이존” 신제품 출시

요넥스의 카본 기술로 상상 그 이상의 비거리 제공


Royal EZONE 시리즈는 요넥스가 자랑하는 최고의 카본테크놀로지를 헤드와 샤프트에 장착하였으며, 비약적인 비거리 증가를 위해 개발한 클럽이다. 로얄이존 아이언은 고반발 페이스, 초 저중심 설계, 그리고 고탄성 샤프트를 장착해 탄생했다.


헤드는 고반발의 몰리브덴강 단조 페이스에 그라파이트 하이브리드와 카본플레이트를 캐비티에 결합하여 높은 반발력과 함께 부드러운 타구감을 구현하였다.


또한 스트롱 로프트를 채용하여 비거리가 비약적으로 향상되었고, 솔 부에 텅스텐 100g을 추가하여 볼을 쉽게 띄울 수 있게 하였다.


샤프트는 복원력이 뛰어난 신차원의 카본 "Namd"와 고강도·고 반발의 카본 소재인 "나노 메트릭" 을 복합하여 고 초속, 고 탄도에서 공을 보낼 수 있다.


요넥스 코리아는 “일본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는 헤드, 샤프트 모두 독자적인 카본 테크놀로지를 결집해, 철저히 비거리 향상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와이드앵글, 퍼포먼스 극대화한 ‘홍순상 프로 라인’ 론칭


  • KPGA 선수회 대표이자 와이드앵글 후원 선수인 홍순상과 함께 ‘홍순상 프로 라인’ 론칭
  • 홍순상 선수 착용 피드백과 와이드앵글 기술력 집대성한 최상의 퍼포먼스 라인
  • 고기능성 소재 접목한 긴팔, 반팔 및 잡화 제품 선보여 좋은 반응, 추후 제품군 확대 예정

프로가 직접 만든 골프웨어로 경기력 UP!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이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선수회 대표인 홍순상과 함께 ‘홍순상 프로 라인’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홍순상 프로 라인’은 홍 프로의 이니셜을 딴 로고를 사용하고 실제 홍 프로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경기력을 제공한다.

(왼쪽) HSS 냉감 긴팔 티셔츠 (오른쪽) HSS 반팔 티셔츠


상반기에는 무더운 여름 라운드에도 끄덕 없는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반팔과 긴팔 티셔츠를 메인으로 출시하고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HSS 버티컬라인 냉감 긴팔 티셔츠’는 와이드앵글의 냉감 기술력을 집약한 W.ICE 소재를 적용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만 9,000원.

HSS 시그니쳐 포인트 반팔 티셔츠


고기능성 소재로 퍼포먼스를 강화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HSS 버티컬라인 반팔 티셔츠’는 HSS 시그니쳐 세로 바 디자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네이비, 레드, 화이트 세 가지로 출시됐다. 


‘HSS 시그니쳐 포인트 반팔 티셔츠’는 팔 부분 홍순상 프로 시그니쳐 로고로 디테일을 더했다. 레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5만 9,000원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홍순상 프로 라인’은 후원 선수인 홍순상 프로의 세심한 피드백과 와이드앵글의 우수한 기술력이 조화를 이룬 최상의 퍼포먼스 라인이다”며 “여름 라운드를 앞두고 골프웨어를 고민중인 골퍼라면 홍순상 프로 라인 제품으로 향상된 경기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브리지스톤 골프] 국민 아이언의 귀환, V300 7 아이언 출시


국민 아이언이 돌아왔다. 초급자부터 중상급자까지 다양한 골퍼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는 스테디셀러, 브리지스톤골프의 V300 아이언이 7세대를 맞았다.


10년이 넘도록 꾸준한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민 아이언’이라는 별칭을 받은 정통 단조 아이언이다. 이번엔 ‘무게 배분’을 개선하여 기존의 V300 유저들이 극찬했던 타감과 관용성은 더욱 높이고, 트렌드에 맞게 ‘세트 구성’을 달리했다.


전작에 비해 가장 큰 변화는 백 페이스에 송곳니처럼 보이는 “V RIB(브이 립)”설계를 통한 무게 배분이다. 이 설계는 임팩트가 토우, 힐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밸런스를 잡아준다. 또한 타점 부위 양쪽을 지지하고 있어 임팩트 시 안정감을 높이고, 볼을 한 번 더 밀고 나가는 듯한 타감을 제공한다. 반면 무게 중심은 낮아져 스윙 시 헤드가 쉽게 떨어지게 했다.


헤드 사이즈는 전작에 비해 좀 더 커졌다. V300 시리즈가 자랑하는 타감과 관용성에 심리적인 안정감까지 더한 것이다.


기성 샤프트는 N.S.PRO 950GH NEO 샤프트를 채용했다.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N.S.PRO 950GH 샤프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오리지널 카본 샤프트는 여성 투어 프로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샤프트 중 하나인 BASSARA 샤프트를 탑재하여, 부드러운 타감과 더욱 빠른 스윙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V300 7 아이언은 석교상사 홈페이지(www.bsgolf.co.kr)를 통해 골퍼즈독 서비스를 예약할 경우, 무료로 시타 해 볼 수 있으며,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기성 스틸 샤프트 기준 2,000,000원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