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새로운 골프장비 THIS WEEK (7/11일)

Scotty Cameron & Fujikura

8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9 THE CAMERON Tel3 퍼터 라인업

출처골프얼랏닷컴


올해, 스코티 카메론은 타이거 우즈의 1997년 첫 마스터스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카메론 T22를 새롭게 공개했다. 


당시 타이거는 Newport 1 Tel3 퍼터로 마스터스 대회의 최저타 (-18) 기록을 세웠으며, 다음 선수보다 무려 12타 차이를 둔 압승이었다.  


출처골프얼랏닷컴


2019년 카메론 T22는 총 3가지 Tel3 모델인 Newport 1, Newport 2, 그리고 Fastback 1.5 모델의 현대판이다.


출처골프얼랏닷컴


솔 부분은 스윙웨이트를 조정할 수 있는 힐-토우 무게 추가 제공되며, 각 모델은 303 스테인리스 스틸로 밀링 처리되었다.


"Tactical matte black"으로 마감되었으며, Tel3 퍼터 라인의 상징적인 32개의 흰색 엘라스토머 도미노 패턴은 여전히 캐비티에 자리 잡고 있다. 


출처골프얼랏닷컴


모든 T22 퍼터는 업데이트된 테릴륨 인레이 구조와 진동을 감쇠하는 엘라스토머 레이어를 특징으로 한다.

 

출처골프얼랏닷컴


각각의 모델은 맞춤형 리미티드 테릴륨 헤드커버와 샤프트 밴드를 장착하고 있으며, 약간 더 두툼한 새로운 블랙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을 장착하고 있다.


가격은 $599 달러.


출처골프얼랏닷컴

FUJIKURA VENTUS RED 샤프트 출시

출처골프웍스닷컴


2019년 2월에 출시한 Ventus Blue 샤프트의 성공으로 후지쿠라는 새로운 Ventus Red 샤프트 옵션을 추가 확장했다.  


벤투스 레드 샤프트는 골퍼들에게 mid-launch, mid-spin 옵션을 제공하여 캐리 비거리를 더 늘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Mid-launch, low-spin을 제공하는 벤투스 블루에 비해 팁 부분이 더 부드러워 더 높은 론치각을 제공한다.


출처골프웍스닷컴


벤투스 레드 샤프트 역시 후지쿠라의 독점적인 VeloCore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이 기술은 코어에서부터 속도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샤프트 길이 전체 바이어스 레이어에 70-ton fiber를 특징으로 한다.


VeloCore 디자인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카본 복합 소재 Pitch 70은 T1100g 소재보다 150% 더 단단하며, 스윙 및 임팩트 시 샤프트의 뒤틀림을 감소해서 볼 속도 및 MOI를 최대화한다.


출처골프웍스닷컴


반면, 지나치게 뻣뻣한 느낌을 완화하기 위해 후지쿠라는 40톤 탄소 섬유와 함께 테이퍼 디자인을 활용하여 보다 부드럽고 쉽게 로딩할 수 있는 샤프트를 만들었다.


더 부드러운 팁 부분은 약간 더 높은 론치각 특성으로 페어웨이 우드에 좋다고 하며, 좀 더 부드러운 느낌 및 캐리 거리를 원하는 스윙어 스타일의 골퍼에게 어울릴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