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골프장비 THIS WEEK (9/10일)

조회수 2019. 9. 10. 06: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NEW 후지쿠라 벤투스, 클리블랜드 퍼터 라인업
김효주 프로의 선택, 요넥스 EZONE GT 아이언

후지쿠라 VENTUS RED, BLACK 샤프트 출시


올해 PGA 투어에서 이미 다승을 올린 Fujikura로부터 새로운 Ventus Red와 Ventus Black 샤프트가 출시되었다. 


상반기에 이미 소개된 Ventus Blue 샤프트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두 모델 역시 클럽페이스 중앙에서 벗어난 미스샷의 볼 속도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후지쿠라 벤투스 라인의 특징은 벨로코어 (VeloCore) 기술이다. 이 기술은 클럽헤드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테이퍼 디자인과 함께 플레이어의 느낌을 향상시켜준다고 한다. 


또한, 샤프트 전체가 프리미엄 카본 복합 소재로 만들어져서 다운스윙 전환 및 임팩트 순간에도 뒤틀림 없이 공에 에너지 전달을 극대화한다.



Ventus Red는 Ventus Blue보다 약간 더 높은 론치각 및 스핀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에서 특히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면 Ventus Black은 Ventus Blue보다 샤프트의 양쪽 끝부분(butt & tip)이 더 단단하고, 특히 팁 부분은 더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해 고안된 견고한 프로필이다.


  • Ventus Red: mid-high 론치, mid 스핀, 약간 더 많은 캐리 거리 제공
  • Ventus Blue: mid 론치, low 스핀 제공
  • Ventus Black: low 론치, low 스핀으로 낮은 궤적을 제공함


벤투스 샤프트는 57~86g 무게와 R2부터 X 플렉스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350 달러이다. 


클리블랜드 Frontline 4.0 퍼터 출시


Cleveland Golf로부터 Frontline이라는 새로운 퍼터 시리즈가 소개되었다.


회사에 따르면, 퍼터 페이스 면에 2개의 텅스텐 웨이트 MIM(Metal Injection Molded)을 배치해서 무게중심을 최대한 전방으로 했으며, 이는 임팩트 시 안정성을 향상한다고 한다. 



이 같은 새로운 퍼터 디자인은 완전히 새로운 접근법이라고 한다. 클리블랜드의 향상된 SOFT (Speed-Optimized Face) 기술과 최전방 무게중심은 퍼터 페이스 전체에 걸쳐 방향성과 속도의 일관성을 극대화하며, 거리 제어 또한 일관되게 했다. 



Frontline 퍼터는 총 3가지 말렛 옵션으로 제공되며, 클리블랜드의 특징인 2135 기술로 정렬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호젤 옵션은 Single-bend 또는 Slant-neck 모델로 이용할 수 있다.



기본 Lamkin SINKFit Pistol 그립이 장착되며, 샤프트 길이는 33, 34, 35 인치로 제공된다.

Frontline 4.0 블레이드 퍼터 가격은 $179.99, 말렛 타입 (Elevado, Cero, Iso) 퍼터는 각각 $199.99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