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2019 드라이버 신제품 비교 테스트 해주실 분?

스릭슨 vs 핑 vs 캘러웨이 vs 테일러메이드!

1,0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골프스파이 입니다.


4월 초, 마이골프스파이 카페에 스릭슨 드라이버를 핑,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빅 3) 드라이버 신제품들과 비교를 위한 테스터 모집 예고 글을 올린적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공식 MyGolfSpy 2019년 드라이버 랭킹 데이터에서도 스릭슨 Z585 드라이버가 아주 우수한 면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볼 스피드 2위

▶ 저 스핀 2위

▶ 총 캐리 거리 3위


많은 분들의 관심사는 스릭슨 드라이버가 무조건 더 좋다 아니다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스릭슨 제품 자체가 소비자로서 어떠한 가치를 주고있는지 궁금하셨네요. 그래서 직접 스파이 다운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미국 마이골프스파이 공식 클럽 랭킹에서 최근 2년 아주 훌륭한 성적 (중급 아이언 1위, 드라이버 종합 1위, 4위 등)을 기록하고 샤프트도 애프터마켓 프리미엄 모델들인데도 불구하고 다른 OEM보다 저렴하네요. 그렇다면 퍼포먼스도 비슷하다면 고민의 여지가 줄어들까 하네요.



별 반짝

스릭슨 z85, 핑 G410, 캘러웨이 EPIC Flash, 테일러메이드 M5 비교 테스트


평소에 스릭슨 제품이 궁금했던 분, 또는 빅 3 드라이버들과의 비교가 궁금하신 열혈 골퍼를 초대합니다.

 

총 6분의 테스터 지원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공정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장소와 장비, 그리고 모든 것을 기록할 수 있는 외부 촬영 기획사를 동원할 예정이며, 결과물은 모두 공유할 예정입니다.


▶ 날짜/시간: 4월 18일 (목) 오후 6:00pm ~ 10:00pm

▶ 장소: 더플라자 골프.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06 아이캐슬빌딩  지하 1층.


위와 같은 요일/시간에 테스트 및 촬영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메일 (golfspykorea@gmail.com)로 아래와 같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4/15일에 선발되신 분들에게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턴업

스릭슨 드라이버 테스트 및 촬영 신청


▶ 성함:

▶ 나이 및 성별: (30대, 40대 등)

▶ 구력/핸디캡/스윙 속도: 

▶ 핸드폰:

▶ 촬영 및 인터뷰에 동의하시나요?




모든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리며 앞으로도 공식 장비 테스트를 자주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골프 인생, 마이골프스파이와 함께!

환희의 동반자, 프리미엄 단조 클럽 라즐다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