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타이틀리스트 TS1 경량 드라이버 스파이샷

중간 스윙속도 골퍼를 위한 드라이버

2,6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는 올 초에 TS1과 TS2 라인업으로 개편하면서 특히 볼 스피드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4월에 출시한 저 스핀 TS4 드라이버 이어 타이틀리스트 R&D는 오늘 새로운 TS1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최신 TS1 드라이버 모델은 중간 스윙 속도를 가진 골퍼를 겨냥한 경량 드라이버라고 회사는 설명한다. 


출처TITLEIST


TS1 드라이버의 조절 가능한 호젤 및 기술은 다른 TS 모델과 동일하지만, 클럽헤드는 TS2보다 8g 가벼우며, 경량 그립과 샤프트 선택도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TS1의 전체 중량(275g)은 표준 TS2보다 약 45g 가볍다. 




타이틀리스트 마케팅 부사장인 Josh Talge에 따르면, TS1은 중간 스윙 속도의 골퍼들에게 더 빠른 스윙 속도 및 더 높은 론치 각을 제공한다고 하며, 스핀량 또한 TS2보다 약 200 rpms 더 많다고 한다. 


"TS1은 궁극적으로 스윙 속도와 비거리를 최대화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지만, 특히 평균 220 야드 이하인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더 낮고 깊이 위치한 CG와 더 가벼운 무게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Josh Talge, VP marketing at Titleist



새로운 TS1 ($499)은 미츠비시  Fubuki Max Velocity 45g 샤프트, 또는 후지쿠라 Air Speeder 40g 샤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로프트 선택은 9.5도 (오른손 전용), 10.5도, 12.5도  (오른손 전용) 이며, 북미 판매 시작은 6월 27일 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