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스파이 샷] 2020년 EVNROLL 퍼터 4가지

센터 샤프트 팬에게 희소식!

3,8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내 최고의 커스텀 클럽 및 샤프트를 경험해보자!


2016 가을에 혜성처럼 나타난 이븐롤 퍼터로부터 새로운 2020년 퍼터 모델 4개가 출시되었다.


이븐롤 창시자인 Guerin Rife가 발명한 새로운 “sweet face groove” 페이스 기술을 탑재한 이븐롤 퍼터는 현재 퍼터 중 가장 좋은 직진성 및 거리 컨트롤을 페이스 면 전체를 걸쳐 제공한다고 회사는 말한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골프 장비 테스트 전문 기관인 마이골프스파이닷컴은 이븐롤 퍼터들이 3년 연속 1위 랭킹을 차지했다고 한다.


2020년 이븐롤 신모델 4가지

출처allthatgolf.kr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 중 3개는 기존 헤드 모델에 센터 샤프트를 장착한 퍼터이며, ER10 OUTBACK 말렛은 새로운 디자인 및 소재를 특징으로 높은 MOI를 제공한다.

이븐롤 ER10 아웃백

출처allthatgolf.kr


ER10 아웃백은 경량 6061 알루미늄 보디의 페이스 밸런스 말렛으로, 머리 뒷부분에 303 stainless steel로 만든 부메랑 모양의 무게가 특징이다. "부메랑"의 모양이 호주와의 연관성 때문에 "아웃백"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회사에 의하면, ER10은 "Sweet Face" 그루브 기술이 적용된 알루미늄 페이스 인서트를 최초로 적용한 Evnroll 모델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최상의 MOI(관성 모멘텀)을 만든다고 하며, 중앙에서 벗어난 임팩트에도 많은 관용성을 제공한다고 한다.


ER10 아웃백 퍼터는 33, 34, 35인치 길이로 제공되며, 알루미늄 보디 및 싱글 밴드 샤프트는 "Black Armor" 마감 처리되었다. 

이븐롤 ER2CS

출처allthatgolf.kr


ER2CS는 거의 페이스 밸런스에 가까운 약간의 토우 행(5도)을 제공하는 센터 샤프트 미드 블레이드 퍼터이다. 이전 ER2CS 퍼터와 같이 370g 무게 및 3개의 선으로 구성된 새로운 얼라인먼트 시스템으로 제공한다. 


그 외, 달라진 점은 솔 부분에 뚫려있던 4개의 구멍이 없어졌고, 페이스 뒷부분의 캐비티가 약간 더 깊어져서 두께가 얇아졌다. 


그루브 밀링도 더욱 더 정교해졌으며, 항상 아쉬움을 남겼던 타감 부분이 이전 모델보다 상당히 개선되었다.

이븐롤 ER5CS

출처allthatgolf.kr


기존 인기 모델인 ER5 및 ER7 헤드에 센터 샤프트를 장착한 ER5CS, ER7CS도 약간의 토우 행(5도) 및 새로운 3선 정렬 시스템을 제공하는 말렛 퍼터들이다.  

이븐롤 ER7CS

출처allthatgolf.kr


이븐롤 2CS, 5CS, 7CS 센터 샤프트 퍼터는 33, 34, 35인치 길이로 제공된다,


모든 Evnroll 퍼터는 미국 칼스배드에서 CNC 밀링되며, 기본 90g 그립으로 제공된다. 더 안정적이고 묵직한 느낌을 제공하는 Gravity Grip (중력 그립)은 약간의 추가금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국내 출시는 2월초 예정이며 국내 가격은 미정.


[무료 응모 이벤트]

지금 응모하러 가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