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골프리뷰

2020년 드라이버 테스트 & 랭킹 결과

비거리 vs. 관용성 - 당신의 선택은?

12,9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상의 커스텀 골프 클럽을 만나다 - MFS GOLF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골프 장비 테스트를 실행하는 미국 골프 사이트 마이골프스파이닷컴에서 2020년 드라이버 테스트 및 랭킹 순위를 발표했다.


총 37개 드라이버 모델이 테스트 되었으며, 각 부문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인 드라이버는 다음과 같다.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테스트


모든 테스트는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마이골프스파이의 독립적인 테스트 시설에서 수행되었다. 테스트의 일관성 및 변수를 줄이기 위해 브리지스톤 Tour BX 골프공을 사용했다고 한다.


모든 볼과 클럽 헤드 데이터는 Foresight Sports GCQuad 론치 모니터를 사용하여 수집되었다.


  • SHOTS HIT: 15,540 샷
  • TEST TIME: 37 시간
  • TESTERS: 20명 (다양한 나이 , 스윙 속도, 어택 앵글)
  • HANDICAP RANGE: +2~18 핸디캡
  • DRIVER TESTED: 37개 모델 (로프트 및 라이각은 아래 목록에 개별 표시됨)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각 드라이버의 세부적인 정보를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 사항


새 드라이버를 구매 시 퍼포먼스가 주된 관심사여야 하지만,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몇 가지 추가 고려 사항이 있다.



▶ 헤드 조절 기능


클럽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조절 기능을 잘 활용하면 자신에게 더욱더 잘 맞는 드라이버로 만들 수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 드라이버는 로프트와 페이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페이드와 드로우 옵션도 확실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앞/뒤로 이동 가능한 무게추 또한 향상된 론치각, 스핀 및 MOI를 제공한다.



▶ 샤프트 선택


올바른 샤프트는 드라이버 퍼포먼스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다양한 중량 및 탄도(저, 중, 고)를 제공하는 적절한 샤프트는 최고의 드라이버를 만들 수 있다.



▶ 거리 vs. 관용성


드라이버의 볼 속도와 비거리를 늘리면 관용성(MOI)이 희생되기 마련이다. 반면, 관용성이 증가하면, 늘어난 스핀량으로 비거리가 줄어들기 마련이다. 따라서, 얼마나 많은 비거리 또는 관용성을 원하는지에 따라 드라이버/샤프트를 선택하자.

정보출처: Mygolfspy.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