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코로나 극복하고 드디어 컴백

조회수 2020. 5. 8. 10: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블 히어로가 드디어 돌아온다.  


7일(현지시간) 데드라인에 따르면, 체코 필름 펀드의 헬레나 베드젝 프랑코바는 “체코에서 제작되는 영화는 코로나 19 여파로 지난 3월 중단됐다. 보건부와의 완전한 준수에 따라, 영화 제작자들은 더 이상 문화 및 스포츠행사 등의 제한조치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따라서 영화 제작은 재개된다”라고 말했다. 

출처: 디즈니플러스

체코는 코로나 19 사태 속에서 영화 제작을 허락한 첫 번째 국가가 됐다. 이로써 지난 3월 중단됐던 디즈니 플러스의 ‘팔콘 & 윈터솔져’의 촬영이 재개될 전망이다. 




‘팔콘 & 윈터솔져’는 지난 3월 6일 체코 프라하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지방 정부가 최근 여행을 제한하고, 학교 문을 닫으면서 촬영에 차질이 생긴 바 있다. 디즈니 플러스 측은 ‘팔콘 앤 윈터솔져’를 오는 10월부터 방영할 계획이다.

‘윈터솔져’ 세바스찬 스탠은 최근 버라이어티와 인터뷰에서 ‘팔콘 앤 윈터솔져’는 ‘캡틴 아메리카:윈터솔져’와 비슷하다고 전했다. 이어 액션이 많고, 대규모 액션신도 다수 등장한다고 말했다.


출처: 마블

각본은 ‘엠파이어’의 말콤 스펠만이 맡았다. ‘핸드메이즈 테일’의 카리 스코글랜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6개의 에피소드를 연출한다.


샤론 카터 역의 에밀리 반 캠프와 제모 남작 역의 다니엘 브륄도 출연할 예정이다.


출처: 마블

마블은 ‘팔콘 & 윈터솔져’ 외에도 ‘로키’ ‘완다비전’ ‘왓 이프?’ ‘호크아이’ 등을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특히 ‘호크아이’에선 후계자 케이트 비숍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질 전망이다.


출처: 로튼토마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