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마블 '블랙 위도우'도 개봉 연기될까

조회수 2020. 3. 16. 10: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로나19 여파 줄줄이 제작 중단 개봉 연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 영화계가 휘청거리고 있다. 


개봉이 줄줄이 연기된데 이어 촬영중인 영화도 속속 제작을 중단하고 있다.


출처: 사진 = 디즈니

‘뮬란’은 3월 27일 북미 개봉을 연기했다. 북미 평단의 호평을 받은 터라,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지만 코로나 여파를 피해가지 못했다. 


‘분노의 질주9’는 개봉을 1년이나 연기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 역시 4월에서 11월로 밀렸다. 

출처: 사진 = 디즈니

‘미션 임파서블7’은 이탈리아 촬영을 중단했다. 디즈니 플러스 ‘팔콘 & 윈터솔져’ 역시 프라하 촬영을 접었다. 


맷 리브스 감독의 ‘더 배트맨’도 영국에서 2주간 촬영을 쉬고 있다. 마블 히어로 무비 ‘샹치’는 감독이 코로나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촬영이 중단됐다. 

출처: 사진 = 코믹북닷컴

남은 작품은 ‘블랙 위도우’다. 디즈니는 최근 ‘뮬란’ ‘뉴 뮤턴트’, 공포영화 ‘앤틀러스’ 개봉을 연기했다. 


주목할만한 사실은 ‘블랙 위도우’는 개봉 연기 발표를 하지 않았다는 것. 네티즌들은 제발 연기하지 말아달라고 애원하고 있다. 

출처: 사진 = 트위터 캡처

문제는 미국의 코로나 확산 속도가 빠르다는 것. 16일 현재 감염자가 3,000명을 넘어섰다. 


코로나 19 사태가 미국에서 진정되지 않는다면 ‘블랙 위도우’ 역시 개봉 연기가 불가피할 전망이다.


사진 = 디즈니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블 팬들이 꼭 만들어달라고 요청했단 영화인만큼, 팬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블랙위도우'는 한국에서 4월말, 북미에서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 사진 = 디즈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