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대세 배우 송강, 어린 왕자가 된 이유?

이제는 키르시의 뮤즈!

2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등극한 배우 송강!


송강의 드라마 출연 이후의 근황이 궁금하셨던 팬 분들에게 희소식 하나를 전달합니다.

룰루랄라
시그니처 체리 로고와 함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키르시(KIRSH)의 뮤즈로 송강이 발탁되었다는 것!

그는 브랜드 뮤즈가 된 동시에 특별한 컨셉의 키르시 룩북에 참여하였다고 하는데요.

송강 이미지와 왠지 잘 맞아 떨어지는 '어린왕자' 컨셉의 유니섹스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출처무신사 스토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스타일!

키르시의 시그니처 체리 로고가 담긴 니트 베스트가 눈에 띄죠.

참고로 이번 21 S/S 룩북은 '플라워 가든'이라는 설정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출처무신사 스토어

그래서인지 대부분의 룩북 컷에는 형형색색의 꽃들과 함께 송강이 등장하죠.


아름다운 꽃과 함께 있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외모의 송강, 파스텔 톤의 니트 역시 봄을 떠올리게 합니다!

출처무신사 스토어

출처무신사 스토어

보다 어린왕자의 느낌을 잘 표현한 스타일이죠.


화이트 셔츠에 턱 팬츠 조합만큼 깔끔한 코디는 어디에 내놔도 손색 없는데요!


언제나 옳은 올 블랙 코디는 더 이상 말할 필요도 없네요 ㅎㅎ 

출처무신사 스토어

어린왕자 컨셉인 만큼 '순수함'도 룩북 속에서 놓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키르시 아이템으로 순수를 표현한 룩북 덕에 눈 호강하시죠?!

출처무신사 스토어

출처무신사 스토어

위에는 무언가 더 포멀한? 스타일의 룩북이었다면 보기만해도 편안한 무드도 있습니다.


스웨트셔츠+반바지로 캐주얼함을 더해 누구나 입기 좋은 코디가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무신사 스토어

출처무신사 스토어

키르시에서 가장 잘 나가는 아이템은 후디 시리즈이죠.


저 메인 로고와 체리 모양만 더해져 있다면 주저 않고 구매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키르시 유니라인과 시그니처 아이템 모두를 2사이즈로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유니섹스 아이템인 만큼 남녀 모두에게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기에 커플 룩으로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몇 장의 사진으로만 보기엔 아쉬운 어린왕자 송강의 모습...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보다 현실감 느껴지는 송강을 확인해보세요 ㅎㅎ


물론, 아래 무신사 스토어 룩북 링크를 통해서 더욱 다양한 키르시X송강 룩북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오케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