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답답한 겨울 안녕! 캠핑의 계절 어서오세요

이거 뭐 인테리어 제품인지 캠핑 기어인지..?

1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몇 년 동안 캠핑에 대한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죠.


계속 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지금!


'캠핑족'이 되어 보자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며 실제로 캠핑산업 규모가 엄청 커졌다고 합니다.

이렇게 캠핑산업 규모가 성장하면서 캠핑용품을 찾는 사람들의 수요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러한 수요는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꾸준하게 캠핑용품 판매되는 점만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캠핑 입문자들을 위한 용품부터 "이런 것까지 판다고?" 디테일한 아이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인기 캠핑용품을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북둥둥

1
텐트

콜맨, 투어링 돔 LX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COLEMAN).


콜맨은 북미권에서 가족을 위한 캠핑장비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의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


그 중에서도 텐트는 가장 인기 있는 장비라고 할 수 있죠. 특히 혼자서 설치하기도 쉽고 가격 대도 좋아서 입문자분들에게 알맞은 텐트랄까요. 

미국에 콜맨이 있다면 한국에도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가 있죠. 바로, 코오롱스포츠.


영상 속 장비는 선쉐이드라고 하여 피크닉가서 잠시 쉬며 햇빛을 가리는데 용이합니다.


진정한 캠핑족 같아 보이는 디자인에 원하는 방향으로 햇빛을 가릴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2
체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시그니쳐 릴렉스 체어

캠핑 장비에 있어서 텐트와 함께 의자도 빼놓고 얘기할 순 없죠!


요즘 발매되는 캠핑 의자들은 이렇게 편할 지 몰랐다라고 얘기 할 정도로 기능성을 자랑하는데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시그니처 릴렉스 체어는 견고함은 물론이고 설치, 수납도 뚝딱!


무신사 스토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캠핑 의자이기도 한데,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ㅎㅎ  

워낙 인기가 많아 국내에선 품귀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는 독일의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도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헬리녹스는 다양한 캠핑 장비로 유명하지만 의자 역시 주력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죠. 

3
테이블

콜맨, 파이어 플레이스 테이블

캠핑장에서 이런 분위기와 광경을 한번 쯤은 떠올려보셨을텐데요.

콜맨의 파이어 플레이스 테이블은 보다 감성을 담았습니다. 가운데 모닥불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죠.

난로 역할은 물론 테이블 용도에 앉아서 조리도 가능하기에 활용도 높다는 게 가장 큰 장점!   
4
행어

스노우아울, 알루미늄 인디언 행어

다양한 조리, 식기류를 걸어놓을 수 있는 행어도 준비되어있죠. 


캠핑도 디테일한 장비들을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텐트 옆에 이런 행어 하나 설치해두고 식기류를 걸어두면 느낌 좀 살겠죠?


스노우아울의 행어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일단 가볍고 튼튼해서 캠핑갈 땐 꼭 챙기게 된다는...

5
수납 박스

하이드아웃, 밀크박스

최근, 아웃도어 외에도 패션 브랜드에서도 굿즈로 내놓고 있는 수납 박스들.


말그대로 수납에 용이한 박스들이기도 하지만, 캠핑 갈 때는 물건을 담고 테이블로 쓰기도 한다죠.


하이브로우의 시그니쳐 아이템은 우유 담던 박스에서 디자인을 본 떠 왔습니다.


로고만 더한 수납 박스지만 다양한 추가 옵션 선택으로 의자나 테이블로 활용하기 최고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쓰일 다양한 수납 박스는 취향에 맞게 무신사 스토어에서 고를 수 있답니다.


그저 박스라고 생각하기엔 괜히 소장 욕구가 샘솟는 건 저 뿐만이 아니겠죠?

6
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랜턴

캠핑에서 불, 밝기, 랜턴은 필수 아이템이죠.


낮에는 상관 없지만 하루 이틀을 묵게 되는 경우, 밤에 랜턴을 켜고 활동을 해야하기 때문인데요.


캠핑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크레모아의 컴팩트한 랜턴도 추천해드립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강력한 밝기를 갖고 있으며 최대 45시간 동안 작동이 가능하기에 캠핑에 굉장히 유용할 녀석입니다.

7
인센스 챔버

캐피탈 라디오 튠즈, 붐박스 인센스 챔버

'캠핑=감성', 진정한 캠핑족이라면 감성도 챙겨야겠죠?


인센스는 마음을 안정시켜주며 공간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작은 원뿔 모양의 콘형과 긴 막대 형태의 스틱형이 있고 불을 붙이면 향이 퍼지게 되죠.


편집샵 같은 실내에서 피워두는 것을 종종 확인할 수 있지만 캠핑 가서도 은은하게 향을 피워두기 좋다고 합니다.

캠핑 첫날 밤 혹은 다음 날 아침을 조금 더 느낌있게 보내고 싶다면 인센스와 챔버를 챙겨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참고로, 인센스 향 스틱으로 유명한 헴과 같은 브랜드 역시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캠핑족이 되기 위한 입문 장비부터 감성을 담은 아이템들까지 모두 만나봤는데요. 


사실, 진정한 캠핑족들에게 들어보면 이 외에도 더욱 기능성 좋고 느낌 있는 장비들이 무궁무진하다고 합니다.


3월 그리고 4월은 캠핑 가기 더욱 좋은 날씨들이 기다리고 있겠죠! 아직 캠핑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이라면 무신사 스토어에서 쉽게 입문하고 여행을 떠나보는 것 어떠세요?! 

신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