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봄에 어울리는 더블유드레스룸 추천 향수 3

조회수 2021. 2. 24. 16: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신사 한정 발매 '더블유드레스룸 EDP'

무언가 익숙한 향기는 옛 추억을 되살려주는 특별함을 지니고 있죠.


그 때의 추억이 떠오르는 동시에 관련된 감정들까지 모두 다시 불러일으키는 향기의 매력!


그만큼 일상 속에서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향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본인 혹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향기를 지닌 퍼퓸을 추천해드립니다.


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의 새로운 EDP 향수 3가지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출처: 무신사 스토어

더블유드레스룸은 사실 패브릭 퍼퓸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패브릭 퍼퓸은 의류나 천에 뿌리는 향수로 방향제나 탈취제 역할을 하기도 하죠!


물론, 일반적인 향수와 달리 화장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체에는 뿌리지 않는 게 맞습니다.

출처: 무신사 스토어

패브릭 향수로 유명한 더블유드레스룸이 이번에는 3가지 향의 EDP 퍼퓸을 선보입니다.


3가지 향수를 소개해드리기 전, EDP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오드 퍼퓸의 약자로 'Eau De Parfum'


향 함량에 따라 종류를 나누는데 EDP는 풍부한 향을 가지고 있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그렇다면 누구나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3가지 향을 바로 확인해볼까요?

부드럽고 깔끔한 오브 뷰(AUBE VIEW)

출처: 무신사 스토어

깔끔하면서 부드럽고 매혹적인 분위기의 오브뷰.


부드러운 라벤더&만다린 향이 나고 이후에는 은은한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고 해요. 


내추럴한 느낌의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오브뷰 향수도 나쁘지 않겠죠?

머스크 잔향이 남는 스모키한 시크 누보(CHIC NEUVEAU)

출처: 무신사 스토어

답답한 도시 안에 있는 작은 산책길이 생각나는 치크누보.


비가 내린 후 촉촉하게 젖은 흙이 생각나는 우드 향. 시크한 매력의 진저와 잔잔한 머스크 향까지!


치크누보는 성별에 상관없이 우드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상큼하고 달달한 쁘띠 망스(PETIT MANCE)

출처: 무신사 스토어
매력적인 플로럴 향의 쁘띠망스.

달콤한 프리지아 꽃향기는 산뜻한 기분을 한껏 높여주죠. 잔잔한 플로럴 향은 봄에 더욱 어울릴텐데요.

달달한 향 덕분에 경쾌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출처: 무신사 스토어

향수는 단순히 맡았을 때 좋은 향도 중요하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을 찾는 게 포인트라고 하죠.


평소 선호하는 향을 생각해보며 이번에 소개해드린 더블유드레스룸의 향수와 비교해보면 실패 확률이 적다는 것.


한발자국 더 다가오고 있는 봄엔 보다 매력적인 향기로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해봅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