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신사

이런 스니커즈는 못 참지~!

쏟아지는 신상 스니커즈, 무엇을 골라볼까요?

4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핫한 신상 스니커즈들이 연이어 발매 중이라는 사실!


브랜드의 인기 모델이 재입고 되거나 디자인이나 협업을 통해 새롭게 발매되는 케이스가 많았습니다.

특히, 데일리 슈즈로 제격인 디자인+기능성까지 갖춘 스니커즈 발매가 많았던 요즘인데요.


무신사 스토어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신발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아식스(ASICS)

첫 브랜드는 아식스입니다. 아식스를 대표하는 러닝화 젤 카야노의 14번째 모델이 공개된거죠!


2000년대 레트로 감성에 다채로운 컬러웨이를 더해 눈길을 사로 잡는 녀석입니다.


아식스의 신발은 어글리한 매력의 디자인은 물론 착화감까지 좋다고 정평이 나있잖아요.

아식스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젤카야노는 고전적인 미드솔 기술 덕에 좋은 착용감과 충격 흡수, 지지력으로 유명하죠.


총 3가지의 컬러웨이로 화이트&레드, 화이트&그레이, 크림 이렇게 구성됩니다. 가격은 159,000원.


아식스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니커즈 편집숍 SNS가 만났습니다.


바로,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 모델을 토대로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를 공개한 것인데요.

2월 5일 11:00 무신사 스토어 발매 예정

통기성 좋은 메쉬 어퍼와 블라스트만의 미드솔인 FLYTEFOAM으로 착용감을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물론, 어디든 매칭하기 쉬운 베이지 톤의 컬러웨이는 사랑 받을 이유가 충분하죠. 가격은 199,000원.


아디다스(ADIDAS)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1

아디다스가 러닝화의 기능적인 요소를 한껏 담은 스니커즈를 공개했죠.


바로, 울트라부스트 21! 기존에 구름 위를 걷는 것 같다는 평과 함께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던 울트라부스트.


부스트 미드솔을 강화하고 어퍼는 프라임 니트를 더해 편안함 그 자체라고 합니다!

울트라부스트 시리즈는 워낙 말끔한 실루엣 덕분에 패션 슈즈로써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원래는 러닝화에 최적화된 모델이기도 합니다.


러닝부터 일상 생활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스니커즈 울트라부스트 21.


컬러는 블랙/그레이/화이트 총 3가지. 가격 229,000원


그리고 얼마 전 무신사 스토어에서 발매했던 아디다스의 오즈위고 셀록스도 있죠.


'어제의 영감을 내일의 가능성으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90년대 감성에서 영감을 받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표현한 스니커즈입니다.


화려한 컬러를 더한 새로운 오즈위고 시리즈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해보세요!


살로몬 스포츠스타일(SALOMON SPORTSTYLE)
마지막 신상 스니커즈의 브랜드는 바로 살로몬 스포츠스타일입니다. 살로몬은 최근 몇 년간 스니커즈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되어버렸는데요.

그만큼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신발에 반영되었기 때문이겠죠!

살로몬에서 대표 스니커즈라고 말할 수 있는 XT-6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헤리티지 슈즈답게 감각적인 실루엣과 컬러는 말할 것도 없기에 데일리 슈즈로 제격입니다.


트레킹화로서의 역할 또한 충분합니다. 쿠선겸 좋은 EVA 중창과 고무 밑창을 구성하여 러닝, 등산에 함께 하기 GOOD! 가격은 260,000원.


그리고 현재 무신사 셀렉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살로몬 신상 스니커즈 모델 화보는 스타일링에 참고하기 좋겠죠?


이렇게 최근 일주일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공개된 신상 스니커즈들을 만나봤는데요.


항상 신발은 사도사도 끝이 없단 거 모두가 그렇죠? 나도 모르게 또 신발 구경을 하고 있다면...


무신사 스토어에서 따끈따끈한 신상 스니커즈 쇼핑 GO G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