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추워진 날씨, 이거 있죠?

조회수 2021. 1. 5.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주 내내 엄청 추워진대요!
이번 주 날씨 다들 확인하셨나요? 강력 한파가 찾아오면서 영하 10도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이런 추위에는 패딩 같은 제대로 된 방한템이 필수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겨울 아우터는 준비했을 수 있지만

소소하지만 따듯하고 실용적인 겨울철 액세서리는 놓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따듯함은 물론 실용적이고 가격까지 합리적인 겨울 액세서리를 소개해드립니다!


소개해드릴 아이템들은 가족, 친구, 연인에게도 가볍게 선물하기도 좋은 녀석들이니 참고해보세요 ㅎㅎ 


겨울 장갑

출처: 무신사 스토어
TNP의 스탠다드 터치 글러브

한겨울엔 손 시린 것 만큼 괴로운 것도 없죠.


종종 까먹고 그냥 외출할 때가 있지만 아무튼 갖고 있으면 챙기게 된다는 사실!


장갑은 심플한 컬러&디자인일수록 더욱 손이 자주 가는 거 아시죠.


TNP의 스탠다드 터치 글러브는 아크릴 100%로 만들어 보온성도 챙겼지만 엄지와 검지는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


밖에서도 장갑 끼고 따듯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보세요!


출처: 무신사 스토어
와일드브릭스의 FINGER LESS GLOVES
출처: 무신사 스토어
마케터 김동일님

요즘은 이렇게 핑거리스 장갑이 또 유행이라고 합니다. 사실, 진정한 멋쟁이라면 날씨를 타지 않는다는거 아시죠. 


보통의 장갑보다 손끝이 살짝 시려울 수 있지만 멋을 위해서 한번쯤 양보해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와일드브릭스의 장갑은 울로 만들어졌고 코디하기 좋은 컬러들로 준비되었다고 해요.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태프 코디 룩을 참고하여 스타일링 해보길 추천드립니다!

겨울 머플러

출처: 무신사 스토어
247 서울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머플러

최근 무신사 스토어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핫한 브랜드 247 서울의 머플러도 추천드립니다.


매주 판매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캐시미어와 레이온 혼방으로 목에 둘렀을 때 부드러움을 단번에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180cm의 길이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칭칭 묶어 둘러도 전혀 문제 없다는 것도 잊지마세요!

출처: 무신사 스토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다양한 컬러 옵션부터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선 2개 세트 묶음으로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는 사실!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 머플러로 두르기 좋은 기회!  어두운 것보다 밝은 파스텔 톤의 컬러 머플러도 기분 내기 좋을 것 같죠?

출처: 무신사 스토어
지오다노의 패딩 머플러

사실, 패딩 머플러는 몇년 전부터 겨울만 되면 등장했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머플러하면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원단이 아닌 패딩 소재로 만들었기에 일단 이색적인데요.


지오다노의 패딩 머플러는 오리털 충전재로 만든데다가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단돈 만원! 


조금 색다른 느낌을 찾는다면  


겨울 귀마개

출처: 무신사 스토어
위캔더스의 EAR MUFFS

손과 목도 따듯하게 챙겨야하지만 귀가 시려우면 서럽죠!


위캔더스의 귀여움 넘치는 귀마개를 소개합니다. 페이크 퍼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는데요!


바깥 쪽엔 위캔더스만의 W로고를 넣어 캐주얼함을 더했습니다.

출처: 무신사 스토어

컬러는 블루 외 블랙과 올리브로 준비되었습니다. 


위에 스태프 코디 룩처럼 모자 혹은 아우터와 톤을 맞춰 귀마개를 착용하는게 꿀팁!

이번 주부터 급격히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 외투 말고도 앞서 소개해드린 겨울 액세서리도 함께 챙기세요!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은근히 밖에서 추위를 많이 덜어준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ㅎㅎ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